bithub.co.kr 소비자 행동론 프로젝트,소셜 커머스의 정이,소비자 의사결정 단계,소셜 커머스 시장,트위터와 페이스북, 미투데이,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example(사례) 分析(분석),swot,stp,4p > bithub1 | bithub.co.kr report

소비자 행동론 프로젝트,소셜 커머스의 정이,소비자 의사결정 단계,소셜 커머스 시장,트위터와 페이스북, 미투데이,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example(사례) 分析(분석),swot,stp,4p > bithub1

본문 바로가기

bithub1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소비자 행동론 프로젝트,소셜 커머스의 정이,소비자 의사결정 단계,소셜 커머스 시장,트위터와 페이스북, 미투데이,브랜드마케팅,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12 14:01

본문




Download : 소비자 행동론 프로젝트,소셜 커머스의 정의,소비자 의사결정 단계,소셜 커머스 시장,트위터와 페이스북, 미투데이,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Download : 소비자 행동론 프로젝트,소셜 커머스의 정의,소비자 의사결정 단계,소셜 커머스 시장,트위터와 페이스북, 미투데이,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68 )








_SLIDE_1_
소비자 행동론
프로젝트
_SLIDE_2_
목차

서론

1.1 소셜 커머스의 정의(定義)

2. 본론

2.1 소비자 의사결정 단계

2.2 교통카드 소셜 커머스

2.3 중고제품 소셜 커머스

3. 結論

3.1 느낀점

_SLIDE_3_
1.1 소셜 커머스의 정의(定義)

소셜 커머스란

소셜 미디어와 온ㆍ오프라인 미디어를 포함한 소셜 네트워크를 활용한 전자상거래의 일종

공동구매형으로 일정 인원 이상이 구매를 해야 혜택이 소멸되지 않기 때문에 이용자는 트위터와 페이스북, 미투데이 등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를 통해 다른 이들에게 홍보

소셜 커머스 업체
_SLIDE_4_
소비자 의사결정 5단계

소비자가 현 상황과 바라는 상황과의 차이를 느낄 때 발생

두 가지 루트가 있는데 내부탐색과 외부탐색

보완형 모델과 비 보완형 모델을 이용한 대안의 평가

제품을 구매하게 됨
인지부조화 현상이 발생

_SLIDE_5_
교통카드 소셜 커머스

선정이유

우리가 매일 사용하고 있는 교통카드를 소셜커머스를 통해 공동구매하는 방법으로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을까

(2) 단계별 전술적 제안

# 문제 인식
대중교통 요금과 관련하여 소비자가 가질 수 있는 문제를 통해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는 메시지를 전송

# 정보탐색
대중교통의 정기권비용을 제시하고 할인 정도를 함께 제시

체험단 통해 얻은 事例(사례)를 제시하여 좀더 객관적인 정보를 제시

각종 매체를 통한 광고활동(TV 라디오 SNS 등)


_SLIDE_6_
# 대안평가

소셜커머스에 실제 자신이 이용하는 대중교통 비용과 정액권을
구입하였을 때의 비용을 비교할 수 있는 일종의 program같은 것
…(省略)
순서





소비자,행동론,프로젝트,소셜,커머스,정,소비자,의사결정,단계,소셜,커머스,시장,트위터와,페이스북,미투데,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설명
소비자%20행동론%20프로젝트,소셜%20커머스의%20정의,소비자%20의사결정%20단계,소셜%20커머스%20시장,트위터와%20페이스북,%20미투데이,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1.gif 소비자%20행동론%20프로젝트,소셜%20커머스의%20정의,소비자%20의사결정%20단계,소셜%20커머스%20시장,트위터와%20페이스북,%20미투데이,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2.gif 소비자%20행동론%20프로젝트,소셜%20커머스의%20정의,소비자%20의사결정%20단계,소셜%20커머스%20시장,트위터와%20페이스북,%20미투데이,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3.gif 소비자%20행동론%20프로젝트,소셜%20커머스의%20정의,소비자%20의사결정%20단계,소셜%20커머스%20시장,트위터와%20페이스북,%20미투데이,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4.gif 소비자%20행동론%20프로젝트,소셜%20커머스의%20정의,소비자%20의사결정%20단계,소셜%20커머스%20시장,트위터와%20페이스북,%20미투데이,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5.gif 소비자%20행동론%20프로젝트,소셜%20커머스의%20정의,소비자%20의사결정%20단계,소셜%20커머스%20시장,트위터와%20페이스북,%20미투데이,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6.gif


소비자 행동론 프로젝트,소셜 커머스의 정이,소비자 의사결정 단계,소셜 커머스 시장,트위터와 페이스북, 미투데이,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example(사례) 分析(분석),swot,stp,4p
소비자 행동론 프로젝트,소셜 커머스의 정의,소비자 의사결정 단계,소셜 커머스 시장,트위터와 페이스북, 미투데이,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소비자 행동론 프로젝트,소셜 커머스의 정의,소비자 의사결정 단계,소셜 커머스 시장,트위터와 페이스북, 미투데이,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소비자 행동론 프로젝트 소셜 커머스 정 소비자 의사결정 단계 소셜 커머스 시장 트위터와 페이스북 미투데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 swot stp p
레포트/경영경제


소비자 행동론 프로젝트,소셜 커머스의 정이,소비자 의사결정 단계,소셜 커머스 시장,트위터와 페이스북, 미투데이,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example(사례) 分析(분석),swot,stp,4p


다.
Total 41,491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bithub.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bithub.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