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 뉴브린스윅 주 공교육체제에서의 ICT 잠재 위험 예방 정책에 관하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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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1-06 01: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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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ICT를 기초능력 개발, 다양한 학습유형 지원, 문해력/문제해결능력/비판적 사고력 향상 등을 주목적으로 하여 사용하도록 한다.
또한 ICT를 통해 학습자들에게 언어 및 文化유산을 탐색하고, 발전시킬 수 있는 기회…(省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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캐나다 뉴브린스윅 주 공교육체제에서의 ICT 잠재 위험 예방 정책에 관해 쓴 글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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캐나다 뉴브린스윅 주 공교육체제에서의 ICT 잠재 위험 예방 정책에 관해 쓴 글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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캐나다 뉴브린스윅 주 공교육체제에서의 ICT 잠재 위험 예방 정책에 관하여
캐나다뉴브린스윅주공교육체제에서의ICT잠재위험예방정책에관하여
목적
공교육체제 내에서 ICT를 사용하는 사람들이 책임감을 가지고, 이를 效果(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캐나다뉴브린스윅주공교육체제에서의ICT잠재위험예방정책에관하여 , 캐나다 뉴브린스윅 주 공교육체제에서의 ICT 잠재 위험 예방 정책에 관하여인문사회레포트 ,
레포트/인문사회
다. ICT 계획을 수립·시행할 때에는 교육부 자원이 형평하게 분배되도록 한다.
또한 이 정책을 통해 ‘뉴브린스윅 인터넷(Internet) 접근 및 사용 기준‘ 및 ‘1996년 뉴브린스윅 공교육에서의 테크놀로지 도입 정책‘을 보완하도록 한다.
단, 뉴브린스윅 지역 대학 특별 운영위원회(Community College Special Operation Agency)는 본 정책 대상에서 제외된다
원칙
교육부는 교육 및 행정 활동을 지원하고, 학생과 직장인들의 평생학습을 촉진하기 위하여 ICT를 제공한다.
• ICT가 갖는 교육적 가치에 기초하여, ICT 계획을 수립·시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