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유업PPT 18 18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4 19:34
본문
Download : 남양유업PPT 18 18 .pptx
Download : 남양유업PPT 18 18 .pptx( 34 )
남양유업PPT,기타,레포트
설명
남양유업PPT 18 18
남양유업PPT 18 18
순서
남양유업PPT 18 18 , 남양유업PPT 18 18 기타레포트 , 남양유업PPT
레포트/기타






_SLIDE_1_
국제marketing 성공事例(사례)
_SLIDE_2_
Ⅴ. conclusion(결론) 및 시사점
Ⅳ. 4P 책략
Ⅲ. STP 책략
Ⅱ. 해외 진출시장
및 경쟁 상황
Ⅰ. 회사 개요 및 제품
CONTENTS
_SLIDE_3_
Ⅰ. 회사 개요 및 제품
_SLIDE_4_
주요 제품 군
아기용
우유
발효유제품
치즈
커피
음료
두유
_SLIDE_5_
Ⅰ-1. 국내시장의 경쟁기업
72년의 전통으로 로치데일 공정 개척자 조합인 협동조합으로 1급 A 원유만 취급하며 국내 최초 Internet 온도관리 시스템 도입 및 전문 주치의에 의한 젖소 관리를 하고 있다
최근 김연아를 CF 모델로 세우면서 판매가가 급증하고 있다
ESL 시스템도입으로 신선함을 유지하는데 힘쓰고 있으며, 모든 공정을 무균화 공정으로 유지하고 있다
50년의 전통으로 2000년에 中國 공장, 2002년에 청도에 공장을 세우는 등 급성장하는 中國에서 시장을 확대. 삼성전자, SK Telecom에서 ’10년 연속 지속성장 가능 기업’ 으로 선정
_SLIDE_6_
카자흐스탄 CAZAKHSTAN
Ⅱ. 해외 진출시장 및 경쟁 상황
_SLIDE_7_
1. 최근 급속한 경제발전에 따른 개별가구의 소득 수준 향상으로
연mean or average(평균) 25%대의 높은 성장세를 지속
2. 아기용 분유시장은 국산 및 수입산 분야가 치열하게 경쟁
250여 개에 달하는 전 세계 분유의 각축장으로 變化
3. 정부의 가구당 1~2자녀 인구정책
소공자, 소공녀 현상의 처음 → 향후 시장규모가 대폭 확대될 것으로 展望(전망)
4. 양극화 현상
고급제품시장은 경기불황에도 불구하고 확대 추세
반면 저가제품은 낮은 성장세를 지속
베트남
첫 수출지역이며 가장 성공한 해외진출事例(사례)
_SLIDE_8_
베트남 우유구매 …(투비컨티뉴드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