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모션관리)최근구매한 제품포장의efficacy를 VIEW모델로써 평가 및 改善(개선) 책략개발 0k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7 23:30
본문
Download : (프로모션관리)최근구매한 제품포장의효과를 VIEW모델로써 평가 및 개선전략개발 0k.hwp
발전이 있기를 기원합니다. ^^
설명
포장(packaging)은 POP(구매시점) 커뮤니케이션의 중요한 요소 중 하나이다.” 또는 “포장은 상품을 팔아주는 역할을 한다.
오늘날 제조업체, 특히 소비재 제조업체 및 판매 기업에서는 포장을 매우 중요시 하고 있으며, 미국에서는 포장산업이 자동차 산업에 다음 가는 거대한 산업으로 발전되어 가고 있다아 이와 같이 현대사회에서 포장이 중요시 된 이유는 “포장은 침묵의 판매원이다. 최근 구매한 제품의 포장 사진을 필히 첨부하여 제시하고(4점), 포장의 efficacy를 VIEW 모델로써 평가해 보고(16점), 改善(개선) 책략을 개발(10점)하시오.
잘 참고하시어 학업에 나날이
(프로모션관리)최근구매한 제품포장의efficacy를 VIEW모델로써 평가 및 改善(개선) 책략개발 0k
%EC%B5%9C%EA%B7%BC%EA%B5%AC%EB%A7%A4%ED%95%9C%20%EC%A0%9C%ED%92%88%ED%8F%AC%EC%9E%A5%EC%9D%98%ED%9A%A8%EA%B3%BC%EB%A5%BC%20VIEW%EB%AA%A8%EB%8D%B8%EB%A1%9C%EC%8D%A8%20%ED%8F%89%EA%B0%80%20%EB%B0%8F%20%EA%B0%9C%EC%84%A0%EC%A0%84%EB%9E%B5%EA%B0%9C%EB%B0%9C%200k_hwp_01.gif)
%EC%B5%9C%EA%B7%BC%EA%B5%AC%EB%A7%A4%ED%95%9C%20%EC%A0%9C%ED%92%88%ED%8F%AC%EC%9E%A5%EC%9D%98%ED%9A%A8%EA%B3%BC%EB%A5%BC%20VIEW%EB%AA%A8%EB%8D%B8%EB%A1%9C%EC%8D%A8%20%ED%8F%89%EA%B0%80%20%EB%B0%8F%20%EA%B0%9C%EC%84%A0%EC%A0%84%EB%9E%B5%EA%B0%9C%EB%B0%9C%200k_hwp_02.gif)
%EC%B5%9C%EA%B7%BC%EA%B5%AC%EB%A7%A4%ED%95%9C%20%EC%A0%9C%ED%92%88%ED%8F%AC%EC%9E%A5%EC%9D%98%ED%9A%A8%EA%B3%BC%EB%A5%BC%20VIEW%EB%AA%A8%EB%8D%B8%EB%A1%9C%EC%8D%A8%20%ED%8F%89%EA%B0%80%20%EB%B0%8F%20%EA%B0%9C%EC%84%A0%EC%A0%84%EB%9E%B5%EA%B0%9C%EB%B0%9C%200k_hwp_03.gif)
%EC%B5%9C%EA%B7%BC%EA%B5%AC%EB%A7%A4%ED%95%9C%20%EC%A0%9C%ED%92%88%ED%8F%AC%EC%9E%A5%EC%9D%98%ED%9A%A8%EA%B3%BC%EB%A5%BC%20VIEW%EB%AA%A8%EB%8D%B8%EB%A1%9C%EC%8D%A8%20%ED%8F%89%EA%B0%80%20%EB%B0%8F%20%EA%B0%9C%EC%84%A0%EC%A0%84%EB%9E%B5%EA%B0%9C%EB%B0%9C%200k_hwp_04.gif)
%EC%B5%9C%EA%B7%BC%EA%B5%AC%EB%A7%A4%ED%95%9C%20%EC%A0%9C%ED%92%88%ED%8F%AC%EC%9E%A5%EC%9D%98%ED%9A%A8%EA%B3%BC%EB%A5%BC%20VIEW%EB%AA%A8%EB%8D%B8%EB%A1%9C%EC%8D%A8%20%ED%8F%89%EA%B0%80%20%EB%B0%8F%20%EA%B0%9C%EC%84%A0%EC%A0%84%EB%9E%B5%EA%B0%9C%EB%B0%9C%200k_hwp_05.gif)
위 資料 요약정리 잘되어 있으니
경영학과프로모션관리4공통
(프로모션관리)최근구매한제품포장의efficacy를VIEW모델로써평가및改善(개선) 책략개발0k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프로모션관리)최근구매한 제품포장의효과를 VIEW모델로써 평가 및 개선전략개발 0k.hwp( 95 )
다. 아무리 제품이 뛰어나더라도 소비자의 시선을 바로 끌 수 없으면 구매로 이어질 수 없기 때문이다 포장이란 상품이 만들어져 최종소비자에게 전달되기까지의 물품의 수송 및 보관에 있어서 그 물품의 가치 및 상태를 보호하고 판매를 촉진하기 위해 적합한 재료 또는 용기 등으로 물품을 포장하는 방법 그리고 포장 상태 및 기술 등을 말한다. 최근 구매한 제품의 포장 사진을 필히 첨부하여 제시하고(4점), 포장의 효과를 VIEW 모델로써 평가해 보고(16점), 개선전략을 개발(10점)하시오. 경영학과프로모션관리4공통위 자료 요약정리 잘되어 있으니잘 참고하시어 학업에 나날이 발전이 있기를 기원합니다.”는 두 문장은 포장이 오늘날 격렬한 판매전의 유력한 무기의 하나로 등장하고 있음을 가장 적절히 표현한 것이라고 할 수 있다아 또한 포장은 marketing 전략(戰略) 의 하나로 소비자의 욕구와 요구를 충족시키는 방향으로 합리적 상품보호와 보존, 원가절감과 품질향상, 미학적 시각디자인, 사용의 편리성, 기능의 발견, 環境(환경)보존 및 포장용기의 재사용이 배려되어야 하나다. ^^ (프로모션관리)최근구매한제품포장의효과를VIEW모델로써평가및개선전략개발0k , (프로모션관리)최근구매한 제품포장의효과를 VIEW모델로써 평가 및 개선전략개발 0k경영경제레포트 ,
,경영경제,레포트
Ⅰ. 서 론
Ⅱ. 본 론
1. 포장 모델의 선택-최근 구입한 제품의 포장 사진 첨부
2. 피사피사(PISAPASA)의 VIEW모델로서 평가
1) 주목성(Visuality)
2) 정보성(Information)
3) 감성 소구(Emotional appeal)
4) 기능성(workability)
4. VIEW 모델로의 평가
1) V - 주목성에 대한 평가
2) I - 정보성에 대한 평가
3) E - 감성적 어필에 대한 평가
4. W - 기능성에 대한 평가
Ⅲ. 결 론-improvement전략(戰略)
참고data(資料)
Ⅰ. 서 론
제품에 있어 포장은 매출의 극대화를 이루는 매우 중요한 요소이다. 결국 제품자체도 좋…(drop)
순서
포장(packaging)은 POP(구매시점) 커뮤니케이션의 중요한 요소 중 하나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