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타이어 경영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30 09:26
본문
Download : 금호타이어 경영.hwp
현재 시장에서는 금호타이어의 브랜드 가치를 높이는 각종의 성과도 나타내고 있습니다. ECSTA를 브랜드로 고부가 가치제품군인 UHP타이어 시장성가가 향상될 수 있었던 것은 금호만의 독특한 글로벌 브랜드 전술에 기인합니다.
설명
,경영경제,레포트
다. 유럽과 북미에서의 각종 타이어테스트에서 우수한 결과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러한 명품반열로의 위상이 높아진 것은 바로 국내타이어 업체 최초로 8억불탑 수상의 영예를 가져오게 하는 결과를 낳았습니다. 기업들이 활용할 수 있는 marketing 활동의 tool은 다양합니다. 금호만의 고유한 자산인 모터스포츠 활동과 더불어 Global Ad campaign의 본격적인 실시 등으로 말미암아 현재 금호타이어의 해외시장에서의 금호위치는 과거와 확연히 다른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이러한 marketing 활동의 성공여부는 회사가 만들어지는 제품의 성격과 얼마나 잘 부합되는지에 달려있다고 할 …(생략(省略))
금호타이어에 대한 글입니다. 특히, ECLAT브랜드로 판매되고 있는 UHP타이어의 계량적인 판매성과는 더욱더 확연합니다.
2003년 말 산업자원부에서 인정하는 ꡐ세계일류상품ꡑ에 선정된 바 있습니다. 세계적인 자동차 marketing 정보 제공 기관인 J.D Power and Associates에서 실시한 조사에서 타이어 소비자 만족도 조사에서 미쉐린에 이어 2위를 차지했습니다. 또한, 2005년 2월 獨 최고의 자동차 전문지인 Auto Bild에서 ECSTA가 미쉐린을 제치고 타이어 베스트에서 1위를 차지하였습니다. 북미 UHP타이어 시장 점유율 2위, 산업자원부가 선정한 세계 일류 상품에 등재,ECSTA STX 개당 1099$에 판매되고 있는 것은 금호타이어가 명실 상부한 명품의 반열에 올랐다는 것을 의미한다. 2004년 UHP판매 실적은 전년대비 36.3% 증가한 3,672천본을 보이고 있습니다.이는 전세계 UHP타이어 average(평균) 성장률 14.2%를 2배 이상 웃도는 수치를 보이고 있습니다.금호타이어 경영






Download : 금호타이어 경영.hwp( 25 )
금호타이어에 대한 글입니다.금호타이어경영 , 금호타이어 경영경영경제레포트 ,
순서
금호타이어경영
레포트/경영경제
금호타이어의 이러한 브랜드,품질 중심의 정책의 첨병역할을 하고 있는 것이 UHP타이어 판매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