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thub.co.kr 나이키전술경영사례(instance),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 bithub1 | bithub.co.kr report

나이키전술경영사례(instance),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 bithub1

본문 바로가기

bithub1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나이키전술경영사례(instance),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2 12:52

본문




Download : 나이키전략경영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세계 신발시장 글로벌 Top브랜드들이 주도
전체 신발시장에서 나이키,아디다스 등 메이저 5개 업체가 시장의 50%를 점유
4
_SLIDE_5_
서론
environment分析(분석)
미시적 environment

기능화 신발의 시장규모 증가 추세
5
_SLIDE_6_
서론
environment分析(분석)
미시적 environment
자신의 건강을 위한 기능성 구두의 구입 증가
6
_SLIDE_7_
marketing 원론 12조 신제품책략과 관련하여 구두에 관한 설문조사입니다. 본인이 해당하는 부분에 체크해 주세요.

1. 당신의 연령은
① 20대 ② 30대 ③ 40대 ④ 50대

2. 구두의 기능 중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것은 무엇인가
① 디자인 ② 재질 ③ 편안함 ④ 굽의 높이 ⑤ 착용감 ⑥ 기타

3. 한 번 산 구두를 얼마 정도 신는가
① 6개월 미만 ② 6개월~1년 미만 ③ 1년~ 2년 ④ 2~3년 ⑤ 3년 이상

4. 구두를 재 구매 하게 되는 이유는
① 굽이 낡고 구두가 찢어져서 ② 트렌드에 맞지 않아서 ③ 싫증나서 ④ 여러 종류의 구두를 선호하기 때문에 ⑤ 기타

5. 구두 하면 떠오르는 브랜드는 (생각나는 대로 적어주세요)

6. 나이키 하면 떠오르는 이미…(투비컨티뉴드 )
나이키전략경영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1.gif 나이키전략경영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2.gif 나이키전략경영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3.gif 나이키전략경영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4.gif 나이키전략경영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5.gif 나이키전략경영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6.gif

설명



나이키전략경영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나이키전략경영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나이키전략경영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나이키전략경영사례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나이키전술경영사례(instance),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다.나이키전술경영사례(instance),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Download : 나이키전략경영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15 )



순서


_SLIDE_1_
나이키의 신제품 책략

_SLIDE_2_
목차
서론
선정동기
environment分析(분석)

본론
SWOT
STP
4P

결론
및 시사점
2
_SLIDE_3_
서론
선정동기
에어조던 16
운동화의 활동성과
구두의 격식을 합친 운동화로 성공한 instance(사례)

구두같은 운동화가 아닌
운동화같은 편안한 구두로 컨셉을 바꾸어 시장다각화를 노려보자
3
_SLIDE_4_
서론
environment分析(분석)
거시적 environment
남성잡화 시장 확대 조짐
메트로 섹슈얼 ,그루밍 족 등으로 불리는 남성패션 소비자들이 강력한 소비 주체로 떠오르면서 잡화 시장이 들썩 거리고 있다
이들은 예전보다 적극적으로 자기 개성을 표현하고 지출 규모 또한 확대된 것이 특징이다.
Total 41,491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bithub.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bithub.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