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촉진] 촉진의 유형(종류 분류)과 장단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4 23:34
본문
Download : [촉진] 촉진의 유형(종류 분류)과 장단점.hwp
아래의 표에서 보듯이 * 인적판매 * 광고 * 판매촉진 * 홍보 등이 주요 촉진 수단이 된다된다.
해외전시회 및 무역박람회 기능은 크게 판매기능과 커뮤니케이션기능으로 구분할 수 있다
* 판매기능
? 유망 예상고객의 확인 및 신시장 개척
? 현재고객 및 잠재고객 또는 核心(핵심)적인 의사결정권자의…(省略)
[촉진] 촉진의 유형(종류 분류)과 장단점 , [촉진] 촉진의 유형(종류 분류)과 장단점경영경제레포트 , 촉진 촉진 유형 종류 분류 과 장단점
설명
다. 일반적 박람회는 모든 산업분야가 총 망라되는 대규모 전시회의 성격을 띠는데 반하여 전문적 박람회는 특정 산업이나 또는 관련산업 분야의 업체들을 대상으로 한다.[촉진] 촉진의 유형(종류 분류)과 장단점
촉진,촉진,유형,종류,분류,과,장단점,경영경제,레포트
[촉진] 촉진의 유형(종류 분류)과 장단점
Download : [촉진] 촉진의 유형(종류 분류)과 장단점.hwp( 36 )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촉진]%20촉진의%20유형(종류%20분류)과%20장단점_hwp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B4%89%EC%A7%84%5D%20%EC%B4%89%EC%A7%84%EC%9D%98%20%EC%9C%A0%ED%98%95(%EC%A2%85%EB%A5%98%20%EB%B6%84%EB%A5%98)%EA%B3%BC%20%EC%9E%A5%EB%8B%A8%EC%A0%90_hwp_01.gif)
![[촉진]%20촉진의%20유형(종류%20분류)과%20장단점_hwp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B4%89%EC%A7%84%5D%20%EC%B4%89%EC%A7%84%EC%9D%98%20%EC%9C%A0%ED%98%95(%EC%A2%85%EB%A5%98%20%EB%B6%84%EB%A5%98)%EA%B3%BC%20%EC%9E%A5%EB%8B%A8%EC%A0%90_hwp_02.gif)
![[촉진]%20촉진의%20유형(종류%20분류)과%20장단점_hwp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B4%89%EC%A7%84%5D%20%EC%B4%89%EC%A7%84%EC%9D%98%20%EC%9C%A0%ED%98%95(%EC%A2%85%EB%A5%98%20%EB%B6%84%EB%A5%98)%EA%B3%BC%20%EC%9E%A5%EB%8B%A8%EC%A0%90_hwp_03.gif)
![[촉진]%20촉진의%20유형(종류%20분류)과%20장단점_hwp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B4%89%EC%A7%84%5D%20%EC%B4%89%EC%A7%84%EC%9D%98%20%EC%9C%A0%ED%98%95(%EC%A2%85%EB%A5%98%20%EB%B6%84%EB%A5%98)%EA%B3%BC%20%EC%9E%A5%EB%8B%A8%EC%A0%90_hwp_04.gif)
![[촉진]%20촉진의%20유형(종류%20분류)과%20장단점_hwp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B4%89%EC%A7%84%5D%20%EC%B4%89%EC%A7%84%EC%9D%98%20%EC%9C%A0%ED%98%95(%EC%A2%85%EB%A5%98%20%EB%B6%84%EB%A5%98)%EA%B3%BC%20%EC%9E%A5%EB%8B%A8%EC%A0%90_hwp_05.gif)
![[촉진]%20촉진의%20유형(종류%20분류)과%20장단점_hwp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B4%89%EC%A7%84%5D%20%EC%B4%89%EC%A7%84%EC%9D%98%20%EC%9C%A0%ED%98%95(%EC%A2%85%EB%A5%98%20%EB%B6%84%EB%A5%98)%EA%B3%BC%20%EC%9E%A5%EB%8B%A8%EC%A0%90_hwp_06.gif)
[촉진] 촉진의 유형(종류 분류)과 장단점
목차
촉진의 유형과 장단점
Ⅰ. 광고
Ⅱ. 판매촉진
1. 해외전시회 및 무역박람회
2. 카탈로그
3. 샘플
4. 사보
Ⅲ. 홍보
Ⅳ. 인적판매
Ⅴ. 각 촉진수단의 장단점
촉진의 유형과 장단점
촉진이란 즉각적인 수요 유발이나 제품 또는 기업에 대한 호의적인 이미지를 창출할 목적으로 판매자가 최종 소비자, 유통경로 구성원, 일반대중과 가지는 모든 의사소통수단을 나타낸다.
- 일반적인 촉진 수단 -
I. 광고(Advertising)
대중적 촉진 형태인 광고는 특정이 스폰서가 경비를 부담하여 제품이나 기업을 알리는 대표적인 비인적 촉진수단이다.
II. ...
[촉진] 촉진의 유형(종류 분류)과 장단점
목차
촉진의 유형과 장단점
Ⅰ. 광고
Ⅱ. 판매촉진
1. 해외전시회 및 무역박람회
2. 카탈로그
3. 샘플
4. 사보
Ⅲ. 홍보
Ⅳ. 인적판매
Ⅴ. 각 촉진수단의 장단점
촉진의 유형과 장단점
촉진이란 즉각적인 수요 유발이나 제품 또는 기업에 대한 호의적인 이미지를 창출할 목적으로 판매자가 최종 소비자, 유통경로 구성원, 일반대중과 가지는 모든 의사소통수단을 나타낸다.
판매촉진의 주요 수단으로는 전시, 說明(설명) 회, 세미나, 경연. 판매지원(우편. 카탈로그, 안내서, 필름 등), 판매시점진열, 견본, 선물, 프레미엄, 특별할인 등을 들 수 있다
1) 해외전시회 및 무역박람회
수출marketing 에 있어서 중요시 고려되는 판매촉진의 한 형태로 무역박람회나 해외전시회를 들 수 있다 무역박람회는 일반적 성격을 띠는 박람회와 전문적 성격을 띠는 박람회로 구분된다된다. 광고는 여러 매체들, 즉 직접우편, 신문, 잡지, 상저널(trade journals), 텔레비전, 시네마, 옥외 포스터 등을 통해 이루어진다. 광고는 여러 매체들, 즉 직접우편, 신문, 잡지, 상저널(trade journals), 텔레비전, 시네마, 옥외 포스터 등을 통해 이루어진다.
II. 판매촉진(Sales Promotion)
판매촉진은 인적판매, 광고 및 홍보를 지원하고 강화하는 제반 활동이다.
- 일반적인 촉진 수단 -
I. 광고(Advertising)
대중적 촉진 형태인 광고는 특정이 스폰서가 경비를 부담하여 제품이나 기업을 알리는 대표적인 비인적 촉진수단이다. 아래의 표에서 보듯이 인적판매 광고 판매촉진 홍보 등이 주요 촉진 수단이 된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