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들레영토 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7 13:31본문
Download : 민들레영토 분석.ppt
, 민들레영토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민들레영토 분석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1.서론
-민들레 영토?
-주제 선정 이유
2. 본론
-성공요인
-소비자 의사결정 단계상의 책략
3. 結論
-민토의 결점과 한계점
-목 차-
* 민들레 영토?
-민들레 꽃씨처럼 언제 어디서도 강하게 살자는 바람을 담은 이름
* 일명 민토라고 불리는 일종의 culture카페
* 민토의 의미
-젊은이들의 쉼터 : 신촌과 명동, 대학로 등
-청정카페 : No smoking
-대안카페 : culture를 즐기고 향유할 수 있는 공간
* 하루 平均(평균) 방문자수 7,000~8,000명
-민들레 영토
-주제선정 이유
앞으로의
기업의 지향점
소비자를 향한
서비스 marketing
민토의 差別화된
고객감동 책략
앞으로 더욱 지향해야 할 서비스 marketing 의 본보기로 민들레 영토를 선정.
-본 론-
1. 공유 가치의 차이
1) 감성marketing ; 소비자에게 환영 받고 있다는 느낌과 편안함을 준다.
순서
다.
민들레영토,분석,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민들레영토 분석.ppt( 57 )
민들레영토 분석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 독특한 인테리어 - 동화속 주인공 같은 유니폼
-민토의 성공요인
2) 어머니 marketing ; 어떤 소비자던 어머니 마음처럼 따뜻함과 넉넉함 제공
- culture비(기본료) 4,000원에 다양한 서비스 이용가능
- 각박한 도시에서 느끼기 어려운 ‘공동체’를 맛보게 하기 위한 책략
3) 반 소비culture ; 독서, 명상, 토론을 통한 생산적 culture를 이끌어냄
4) 휴머니즘 ; ‘도시의 어머니’ ▷민토의 지향점
5) ‘최대 비용, 최대 效果’ ; 수익 < 사회운동 측면에 무게
-‘건강하고 도덕적인 자본주의’
6) 특별한 culture공간 지향 ; 도심 내에서 편안하고 조용하게 쉴 수 따뜻한 공간
- 복합 culture 공간을 형성
7) 기독교적 공동체 ; 목사출신 CEO의 특이한 이력으로 marketing 책략
8) 한국적 정서 ; 정약용의 차에 관한 철학을 공감.
-스타벅스…(To be continued )
민들레영토 분석
민들레영토 분석 - preview를 참고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