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 비타500의 성공 marketing 전략(strategy)분석 > bithub1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bithub1

[경영] 비타500의 성공 marketing 전략(strategy)분석

페이지 정보

본문




Download : 비타오백마케팅.hwp




비타500이 선도적인 위치에서 인기를 끌면서 뒤를 이은 유사제품들은 조선무약의 비타 800, 삼진건강의 비타900, 동화약품의 비타1000, 일화의 비타2000, 해태의 미타미노500, 고려양행의 비타파워500, 종근당의 비타포유, 보령제약의 비타플러스, 일양약품의 비타헬시, 영진약품의 비타씨, 모아제약의 비타모아, CJ의 제노비타, 롯데칠성음료의 비타파워 등 이름만으로는 구분이 가지 않는 "Me-Too" 제품들이 홍수를 이루고 있다아 이렇게 유사제품들이 과도하게 난립하…(drop)


순서
Ⅰ.들어가며, 1.기업선정이유, , Ⅱ.본문, 1.기업개요, 1-1.광동제약 소개, 1-2.비타500 연혁, 2.비타500 제품소개, 3.비타500 출시배경, 4.외부환경분석, 4-1.시장환경분석, 4-2.거시환경분석, 4-3.고객분석, 4-4.경쟁사분석, 4-5.산업분석, 5.내부환경분석, 5-1.비타민음료 시장규모, 5-2.재무분석, 5-3.광동제약의 광고 마케팅, 5-4.SWOT, 6.마케팅 믹스-4P, 7.향후 마케팅 전략, 8.브랜드 포지셔닝, , Ⅲ.맺으며, , 참고자료, , , , FileSize : 1175K , [경영] 비타500의 성공 마케팅 전략분석 경영경제레포트 , 음료시장 박카스 브랜드마케팅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음료시장,박카스,브랜드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_hwp_01.gif _hwp_02.gif _hwp_03.gif _hwp_04.gif _hwp_05.gif _hwp_06.gif



다. 이렇듯 엄청난 시장 성장률을 기록하고 있는 비타민 음료 제품들은 그 포장과 모양, 맛과 이미지, 제품명들이 대부분 유사하여 소비자들이 혼란을 일으키기에 충분하다.[경영] 비타500의 성공 marketing 전략(strategy)분석

Download : 비타오백마케팅.hwp( 37 )


Ⅰ.들어가며, 1.기업선정이유, , Ⅱ.본문, 1.기업개요, 1-1.광동제약 紹介(소개), 1-2.비타500 연혁, 2.비타500 제품紹介(소개), 3.비타500 출시배경, 4.외부環境(환경)분석, 4-1.시장環境(환경)분석, 4-2.거시環境(환경)분석, 4-3.고객분석, 4-4.경쟁사분석, 4-5.산업분석, 5.내부環境(환경)분석, 5-1.비타민음료 시장규모, 5-2.재무분석, 5-3.광동제약의 광고 marketing , 5-4.SWOT, 6.marketing 믹스-4P, 7.향후 marketing 전략(strategy), 8.브랜드 포지셔닝, , Ⅲ.맺으며, , 참고資料, , , , 資料크기 : 1175K



Ⅰ.들어가며
1.기업선정이유

Ⅱ.본문
1.기업개요
1-1.광동제약 紹介
1-2.비타500 연혁
2.비타500 제품紹介
3.비타500 출시배경
4.외부환경analysis(분석)
4-1.시장환경analysis(분석)
4-2.거시환경analysis(분석)
4-3.고객analysis(분석)
4-4.경쟁사analysis(분석)
4-5.산업analysis(분석)
5.내부환경analysis(분석)
5-1.비타민음료 시장규모
5-2.재무analysis(분석)
5-3.광동제약의 광고 마케팅
5-4.SWOT
6.마케팅 믹스-4P
7.향후 마케팅 戰略
8.브랜드 포지셔닝

Ⅲ.맺으며

참고reference(자료)




Ⅰ.들어가며ƒ.기업선정이유 비타민 음료 시장은 선도 제품인 비타500이 나온 2001년 당시 53억원에 불과하였으나, 업체들이 ‘마시는 비타민’임을 내세워 시장 공략에 나선 결과 4년 만에 2004년에는 매월 5000만~6000만 병이 팔리고 있으며, 전체 매출도 1500억 원대에 달할 展望이다.

REPORT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bithub.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bithub.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