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CO 브랜드SWOT분석과 마케팅 STP,4P전략(戰略) 분석과 (전문가인터뷰포함) > bithub1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bithub1

STCO 브랜드SWOT분석과 마케팅 STP,4P전략(戰略) 분석과 (전문가인터뷰포함)

페이지 정보

본문




Download : STCO 브랜드SWOT분석과 마케팅 STP,4P전략분석과 (전문가인터뷰포함).hwp





② 높은 고정 비용: 특히 현재 임대료가 한달 200만원으로 매우 높은 편이며, 직원월급과 기타 관리 비용 등이 매출이 높지 않을 때는 큰 부담이 된다된다. ‘STCO 종각점’은 고정고객이 확보되지 않고 또한 고정 고객 수가 많지 않기 때문에 단골 고객에 대한 체계적인 관리가 부족한 상태이다.







STCO 브랜드SWOT분석과 마케팅 STP,4P전략(戰略) 분석과 (전문가인터뷰포함)
설명
STCO 브랜드SWOT분석과 마케팅 STP,4P전략분석과 (전문가인터뷰포함) , STCO 브랜드SWOT분석과 마케팅 STP,4P전략분석과 (전문가인터뷰포함)경영경제레포트 , STCO 브랜드SWOT과 마케팅 STP P전략과 전문가인터뷰포함
STCO 브랜드SWOT분석과 마케팅 STP,4P전략(戰略) 분석과 (전문가인터뷰포함)




STCO,브랜드SWOT과,마케팅,STP,P전략과,전문가인터뷰포함,경영경제,레포트






STCO%20브랜드SWOT분석과%20마케팅%20STP,4P전략분석과%20(전문가인터뷰포함)_hwp_01.gif STCO%20브랜드SWOT분석과%20마케팅%20STP,4P전략분석과%20(전문가인터뷰포함)_hwp_02.gif STCO%20브랜드SWOT분석과%20마케팅%20STP,4P전략분석과%20(전문가인터뷰포함)_hwp_03.gif STCO%20브랜드SWOT분석과%20마케팅%20STP,4P전략분석과%20(전문가인터뷰포함)_hwp_04.gif STCO%20브랜드SWOT분석과%20마케팅%20STP,4P전략분석과%20(전문가인터뷰포함)_hwp_05.gif STCO%20브랜드SWOT분석과%20마케팅%20STP,4P전략분석과%20(전문가인터뷰포함)_hwp_06.gif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STCO 브랜드SWOT분석과 마케팅 STP,4P전략분석과 (전문가인터뷰포함).hwp( 80 )


순서

Ⅰ. 서론
1, 소매점포 선정: ‘STCO종각점’
(1) 선정배경 및 종각점의 특징
STCO종각점은 의류/서비스업에 속하며 그 중에서도 전문기술을 필요로 하는 서비스업에 속한다.
요인 -
① 유동인구가 많아 단골 손님에 대한 관리가 부족 문제: STCO종각점’은 지하상가에 위치하여 다양한 유동인구가 많다는 advantage(장점) 을 갖고 있다아 그러나 이러한 advantage(장점) 은 단점이 되기도 한다.

(2) ‘STCO종각점’의 문제
: 가장 큰 문제가되는점 은 신규 고객 창출 실패로 인한 매출의 부진이다.
(2) 점포 상황

크기
실평수 10평
투자액
보증금 9500만원+월세 150만원+권리금0원=총 9650만원
고정 지출액
임대료 200만원+공과금 40만원
임대료의 평당단가
약 20만원
점포운영기간
약 3년
점포운영인원
점주 1인 + 직원1인 + 주말아르바이트1인
주변 경쟁 점포수
점포 2개
주객층
20대 후반부터 30대 후반까지
2. ‘STCO종각점’ 문제 定義(정이)
(1) 문제 定義(정이) 방법
‘STCO종각점’ 점주와의인터뷰를 실시 + 지하철 종각역 지하상가 내에서 11월 19일~20일 총 50명을 대상으로 설문조사 실시.
이 두 가지 결과를 종합하여 아래와 같이 ‘STCO종각점’의 문제를 定義(정이)하였다. 우리가 남성복 브랜드 점을 선택한 이유는 사회가 기대하는 남성의 모습이 ‘꾸미는 남성’으로 그 모습이 크게 달라지고 있기 때문일것이다 -` 우리는 현재의 ‘STCO종각점’의 문제가되는점 을 파악하고 남성고객층과 잠재고객층을 확보하여 ‘STCO종각점’만의 신 시장을 구축하고자 한다.
③ 서비스 마인드 부족과 특별 서비스의 부재: 설문조사결과 ‘ST…(To be continued )
다.

REPORT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bithub.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bithub.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