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thub.co.kr N미샤strategy수립발표용 > bithub1 | bithub.co.kr report

N미샤strategy수립발표용 > bithub1

본문 바로가기

bithub1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N미샤strategy수립발표용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4-29 09:28

본문




Download : N미샤전략수립발표용.ppt








Download : N미샤전략수립발표용.ppt( 71 )


N미샤전략수립발표용,자연과학,레포트
N미샤strategy수립발표용


순서

레포트/자연과학
설명

N미샤전략수립발표용_ppt_01.gif N미샤전략수립발표용_ppt_02.gif N미샤전략수립발표용_ppt_03.gif N미샤전략수립발표용_ppt_04.gif N미샤전략수립발표용_ppt_05.gif N미샤전략수립발표용_ppt_06.gif

‘미샤 china(중국) 진출 전략(strategy)
목 차
1. 제품 시장의 analysis(분석)
- 제품 시장/ 고객의 定義(정이) 및 property(특성)
- 수요analysis(분석) : 시장의 크기 및 기타
- 경쟁 구조 analysis(분석) : 경쟁사 現況(현황) / property(특성)

2. 기업 analysis(분석)
- 강점과 약점

3. environmentanalysis(분석)

4. 기업의 미션과 비전

5. 目標(목표) 달성을 위한 구체적인 전략(strategy)제시

1. 제품 시장의 analysis(분석)
제품 시장 /고객 定義(정이)
지역적 property(특성)
인구통계적
property(특성)
구매행동적
property(특성)
라이프 스타일
property(특성)
china(중국) 지역 내
대도시
10대 중반
~
20대 초반

구매규모는 작은 범위 내에서 이루어 지고 있고,
구매동기로는
또래집단에 의한 집단 심리 작용과 시대적인 유행이 주를 이루고 있으며 상품디자인에 구애를 받음

소비패턴의 變化(변화)
급변하는 시대흐름에 맞추어 시대적
유행을 지향
제품시장/고객의 定義(정이) 및 property(특성)
수 요 분 석
2002년 460억위안(약 6조 9000억원)
200...

‘미샤’ china(중국) 진출 전략(strategy)
목 차
1. 제품 시장의 analysis(분석)
- 제품 시장/ 고객의 定義(정이) 및 property(특성)
- 수요analysis(분석) : 시장의 크기 및 기타
- 경쟁 구조 analysis(분석) : 경쟁사 現況(현황) / property(특성)

2. 기업 analysis(분석)
- 강점과 약점

3. environmentanalysis(분석)

4. 기업의 미션과 비전

5. 目標(목표) 달성을 위한 구체적인 전략(strategy)제시

1. 제품 시장의 analysis(분석)
제품 시장 /고객 定義(정이)
지역적 property(특성)
인구통계적
property(특성)
구매행동적
property(특성)
라이프 스타일
property(특성)
china(중국) 지역 내
대도시
10대 중반
~
20대 초반

구매규모는 작은 범위 내에서 이루어 지고 있고,
구매동기로는
또래집단에 의한 집단 심리 작용과 시대적인 유행이 주를 이루고 있으며 상품디자인에 구애를 받음

소비패턴의 變化(변화)
급변하는 시대흐름에 맞추어 시대적
유행을 지향
제품시장/고객의 定義(정이) 및 property(특성)
수 요 분 석
2002년 460억위안(약 6조 9000억원)
2004년 850억위안(약 9조6050억원)
2xxx년800억위안(약 12조원) 확대될 展望

규모가 작은 민영 기업이 주도
전국적으로 3750개의 유통망 구축

외국 유명 화장품 업체의 china(중국) 진출 활발
(시장 점유율 68%이상)
시장규모
산업구조
시長點유율
경쟁구조 analysis(분석)
Position Map
가격
품질
다바오(大寶)
미샤
크리스챤 디올
시세이도
(세계적 브랜드)
Diamond(鑛石)
china(중국) 내수 브랜드와 비교해 비슷한 가격대에 비해 나은 품질 제공
세계적인 브랜드

비교요소
china(중국) 내브랜드
미샤
세계적 브랜드
가격
비슷
고가
품질.브랜드이미지
가격대비우세
높음
포장용기,매장 인테리어
상대적 열세
가격대비우세
높음
2. 기업 analysis(분석)
SWOT analysis(분석)
강 점
약 점

내부

on-line 커뮤니티를 통한 고객과의 소통
아웃 소싱으로 품질향상 및 저가유지
신속한 신…(skip)



N미샤strategy수립발표용


N미샤전략수립발표용 , N미샤전략수립발표용자연과학레포트 , N미샤전략수립발표용




다.
Total 41,491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bithub.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bithub.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