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1학기 레크리에이션활동지도 중간시험처리해야할문제물 공통(레크레이션 프로그램 計劃書)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5-04 07:51
본문
Download : 20161중과_청소년4_레크리에이션활동지도_공통.zip
4. 적은 인원에서 많은 인원으로 ================= 함께 제공되는 참고자료파일 ================= 레크리에이션계획서(전체안).ppt 레크프로그램계획서(프로그램내용중심).ppt 아이스브레이킹 프로그램의 이해와 지도방법.pdf COMMUNICATION 프로그램과 지도방법.pdf GROUP DYNAMICS 프로그램.pdf SPOT 프로그램의 이해와 지도방법.pdf
4. 적은 인원에서 많은 인원으로
- 기획의도(program 구성안의 목적에 포함시켰습니다.
1. 행사 개요
=================
2. 프로그램의 배분: 집중형프로그램(spot), 분위기조성프로그램(ice breaking), 관계改善프로그램(communication), 집단협동프로그램(group dynamics), 마무리의 순서
함께 제공되는 참고資料파일
다.
=================
아이스브레이킹 프로그램의 이해와 지도방법.pdf
레크리에이션計劃書(전체안).ppt
설명
Download : 20161중과_청소년4_레크리에이션활동지도_공통.zip( 23 )
레크프로그램計劃書(프로그램내용중심).ppt
2016년 1학기 레크리에이션활동지도 중간시험처리해야할문제물 공통(레크레이션 프로그램 計劃書)
레크리에이션,레크리에이션프로그램계획서,레크리에이션계획서,레크레이션활동지도,5W1H
1. 5W, 1H의 원칙 준수
레크레이션 프로그램 計劃書
SPOT 프로그램의 이해와 지도방법.pdf
GROUP DYNAMICS 프로그램.pdf
- program 구성안
- 중략 -
레크레이션 프로그램 계획서 1. 5W, 1H의 원칙 준수 2. 프로그램의 배분: 집중형프로그램(spot), 분위기조성프로그램(ice breaking), 관계개선프로그램(communication), 집단협동프로그램(group dynamics), 마무리의 순서 3. 정(靜)→동(動)→정(靜)의 흐름으로 만든다.)
COMMUNICATION 프로그램과 지도방법.pdf



순서
방송통신 > 중간과제물
2. 기획 의도와 program 구성안
- program 대상 : 중1~고2에 해당하는 adolescent(청소년) 60명
- 장 소 : ㅇㅇadolescent(청소년) 수련원의 강당과 운동장
3. 정(靜)→동(動)→정(靜)의 흐름으로 만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