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thub.co.kr 락앤락1 > bithub2 | bithub.co.kr report

락앤락1 > bithub2

본문 바로가기

bithub2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락앤락1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8 08:06

본문




Download : 락앤락1.docx




2004년 6월 30일 산업자원부가 선정한 ‘차세대 세계 일류화 상품’으로 선정되었고, 12월에는 산업자원부 주관 한국디자인 진흥원 주최 ‘제 6회 대한민국 디자인 브랜드 대상’ 브랜드 경영부문에서 최우수상인 국무총리상과 한국생활環境(환경)시험연구원 선정 ‘제 22회 품질보증 최우수기업상’을 수상했다.

…(skip)
락앤락,경영경제,레포트



락앤락1

Download : 락앤락1.docx( 49 )




락앤락1 , 락앤락1경영경제레포트 , 락앤락
락앤락1



락앤락1_docx_01.gif 락앤락1_docx_02.gif 락앤락1_docx_03.gif 락앤락1_docx_04.gif 락앤락1_docx_05.gif 락앤락1_docx_06.gif
다. 현재 「락앤락」은 세계 각국에 수출하고 있으며, 올해 매출은 1,500억원을 goal(목표) 로 하고 있다 소비자 욕구에 발 맞춰 매출의 5% 이상을 R&D에 투자, 연간 40여 가지 이상의 신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주방생활 文化(culture) 를 선도하는 글로벌 기업 ㈜락앤락(대표이사 김준일)은 1978년 설립 이후 신定義(정이) 4면 결착 밀폐용기 ‘락앤락’ 및 혁신적인 기능을 갖춘 주방생활용품을 통해 전세계 100여 개국에 수출되는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해 왔다. 2005년 11월에는 제 42회 무역의 날, 삼천 만불 수출의 탑을 수상하였다. 또한 「락앤락」스포츠 물병과 「락앤락」터치 제품은 산업지원부, 한국디자인진흥원 주관 ‘2005 우수 산업디자인상품’으로 선정되었고, 2004~2006년 3년 연속으로 한국능률협회컨설팅 밀폐용기분야 ‘브랜드 파워 1위’와 한국표준협회컨설팅 주관 ‘소비자 웰빙 지수(KWCI) 1위 상품’으로 선정되었다. 한국에서는 GS홈쇼핑에서 2001~2004년 4년 연속 ‘BEST of the BEST`로 선정될 만큼 많은 인기를 얻는 등 홈쇼핑 업계에서 기록을 세웠다. 락앤락은 국내 밀폐용기 브랜드 1위 제품을 만들어 냈다.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순서



락앤락

기업分析
마케팅分析
목차
락앤락 기업 紹介(소개)
Lock & lock
회사 연혁
제품 라인
락앤락 경영 마케팅전략(strategy)
성장 전략(strategy): new market through new product
공격적 글로벌 마케팅
글로벌 브랜드화
소비자 접근적 마케팅
가격 전략(strategy)
경영 실적
주가변동
지표
기업 紹介(소개)
Lock & Lock

락앤락은 신定義(정이) 밀폐용기 「락앤락(Lock & Lock)」을 생산하는 밀폐용기 전문 기업이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bithub.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bithub.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