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아시아의 내외부 마케팅 environment분석과 향후 발전대안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2 08:11
본문
Download : 에어아시아의 내외부 마케팅 환경분석과 향후 발전방안.hwp
3. 에어아시아의 사명
1)종업원이 대가족의 일원으로 대우 받는 가장 일하기 좋은 회사가 된다
2)전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아세안 브랜드를 창출한다.
에어아시아의 내외부 마케팅 environment분석과 향후 발전대안






Download : 에어아시아의 내외부 마케팅 환경분석과 향후 발전방안.hwp( 51 )
레포트/경영경제
에어아시아,내외부,마케팅,환경과,향후,발전,경영경제,레포트
설명
에어아시아의 내외부 마케팅 environment분석과 향후 발전대안
航空사경영론
「‘에어아시아’의 내외부 marketing
環境(환경) 分析(분석)과 향후 발전方案」
목차
Ⅰ. 기업introduce(상황)
1. 에어아시아(AirAsia)
2. 에어아시아의 goal(목표)
3. 에어아시아의 사명
4. 에어아시아의 가치
5. 에어아시아의 歷史(역사)
6. 에어航空사 航空사기종
7. 자회사
8. 운항노선
Ⅱ. 기업marketing
1. 내부marketing
1)토니 회장 marketing 원칙
2)에어아시아 marketing 책략
2. 외부marketing
1)에어아시아엑스
2)파격적 가격할인 marketing
3)축구(박지성)을 통한 아시아marketing
4)간편 환승서비스 marketing
5)한국관련 marketing
3. marketing MIX 및 核心(핵심)요소
Ⅲ. SWOT分析(분석)
Ⅳ. 향후 발전方案
신문기사 외 출처
Ⅰ. 기업introduce(상황)
1. 에어아시아(AirAsia)
말레이시아의 저가 航空사로 허브 공항은 쿠알...
航空사경영론
「‘에어아시아’의 내외부 marketing
環境(환경) 分析(분석)과 향후 발전方案」
목차
Ⅰ. 기업introduce(상황)
1. 에어아시아(AirAsia)
2. 에어아시아의 goal(목표)
3. 에어아시아의 사명
4. 에어아시아의 가치
5. 에어아시아의 歷史(역사)
6. 에어航空사 航空사기종
7. 자회사
8. 운항노선
Ⅱ. 기업marketing
1. 내부marketing
1)토니 회장 marketing 원칙
2)에어아시아 marketing 책략
2. 외부marketing
1)에어아시아엑스
2)파격적 가격할인 marketing
3)축구(박지성)을 통한 아시아marketing
4)간편 환승서비스 marketing
5)한국관련 marketing
3. marketing MIX 및 核心(핵심)요소
Ⅲ. SWOT分析(분석)
Ⅳ. 향후 발전方案
신문기사 외 출처
Ⅰ. 기업introduce(상황)
1. 에어아시아(AirAsia)
말레이시아의 저가 航空사로 허브 공항은 쿠알라룸푸르 국제공항으로 코타키나발루 국제공항, 쿠칭 국제공항, 페낭 국제공항도 허브 공항에 속한다. 2001년 출범 이래 AirAsia는 여행의 기준을 계속해서 바꿔나가며 세계 최고로 우뚝 섰다. 20개국 이상을 연결하는 노선망으로 AirAsia는 혁신적인 方案, 효율적인 절차 열정적 사업을 하고 있으며 AirAsia X, Thai AirAsia, Indonesia AirAsia, Philippines’ AirAsia Inc 및 AirAsia Japan 등의 제휴사가 있다
2. 에어아시아의 goal(목표)
부족한 노선과 높은 요금으로 불편을 겪는 30억 아시아인을 위해 아시아 최대의 저비용 航空사로 자리매김 한다. …(투비컨티뉴드 )
에어아시아의 내외부 마케팅 환경분석과 향후 발전방안 , 에어아시아의 내외부 마케팅 환경분석과 향후 발전방안경영경제레포트 , 에어아시아 내외부 마케팅 환경과 향후 발전
순서
다. 아시아 航空 시장을 주도하고 있으며 누구나 비행기 여행을 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꿈을 가지고 설립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