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thub.co.kr 현대자동차,현대자동차日本 시장,현대자동차日本 시장실패,日本 시장실패example(사례) ,해외진출실패example(사례) ,현대자동차日本 실패,日本 실패example(사례) analysis,현대자동차마케팅 > bithub2 | bithub.co.kr report

현대자동차,현대자동차日本 시장,현대자동차日本 시장실패,日本 시장실패example(사례) ,해외진출실패example(사례) ,현대자동차日本 실패,日本 실패example(사례) analysis,현대자동차마케팅 > bithub2

본문 바로가기

bithub2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현대자동차,현대자동차日本 시장,현대자동차日本 시장실패,日本 시장실패example(사례) ,해외진출실패example(사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3 15:15

본문




Download : 현대자동차,현대자동차일본시장,현대자동차일본시장실패,일본시장실패사례,해외진출실패사례,현대자동차일본실패,일본실패사례분석,현대자동차마케팅.pptx





설명

Download : 현대자동차,현대자동차일본시장,현대자동차일본시장실패,일본시장실패사례,해외진출실패사례,현대자동차일본실패,일본실패사례분석,현대자동차마케팅.pptx( 84 )


현대자동차,현대자동차日本 시장,현대자동차日本 시장실패,日本 시장실패example(사례) ,해외진출실패example(사례) ,현대자동차日本 실패,日本 실패example(사례) analysis,현대자동차마케팅
_SLIDE_1_

현대자동차
일본시장
실패 事例(사례)
分析
_SLIDE_2_

선정 배경
주제 선정 배경
_SLIDE_3_
선정 배경
주제 선정 배경
_SLIDE_4_
선정 배경
주제 선정 배경
2002년
현대자동차 일본 진출
_SLIDE_5_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브랜드 이미지를 높이기 위한
광고
20~30 대
고객 위주의
타겟팅
차종별
세분시장 分析
STP 分析
_SLIDE_6_

엘란트라
일본 내의 교통사정, 자동차사정, 주택사정 등을 고려하여 적절한 사이즈의 차종 진출

트라제
일본 내의 다른 경쟁사 차종과 비교하여 더 싼 가격의 차종 진출
그랜저 XG
진출 당시 FIFA월드컵 marketing 을 통해 성능이 좋은 차종을 홍보하여 그 效果(효과)를 통해 높은 판매 기대
쿠페
일본 내에서 비싼 스포츠카를 고성능에 저렴한 가격으로 공략하고자 함
Segmentation
_SLIDE_7_
Targeting
20~30대
위주의 타겟팅
일본의 꼼꼼히 따지며 소비하는 전형적인 일본 소비자를 고려하고, 유행에 민감하기보다 자기 생각으로 자동차를 선택하는 20~30대의 넓은 연령층을 상대로 하여 판매
_SLIDE_8_
Positioning
_SLIDE_9_
선정 배경
1.Product
_SLIDE_10_

선정 배경
2.Price

_SLIDE_11_
대도시보다 지방시장에 보다 많은 판매거점을 가짐.
선정 배경
3.Place

1.


훗카이도 지방.2

도호쿠 지방 3

규슈 지방 2.

추고쿠,시고쿠 지방 8
_SLIDE_12_

선정 배경
4.Promotion


_SLIDE_13_

선정 배경
4.Promotion


2
스포츠 marketing
-2002년 월드컵 formula 후원 담당.
-일본 선수단에 버스제공-` VIPmarketing .
_SLIDE_14_
현대자…(drop)





현대자동차,현대자동차日本 시장,현대자동차日本 시장실패,日本 시장실패example(사례) ,해외진출실패example(사례) ,현대자동차日本 실패,日本 실패example(사례) analysis,현대자동차마케팅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현대자동차,현대자동차일본시장,현대자동차일본시장실패,일본시장실패사례,해외진출실패사례,현대자동차일본실패,일본실패사례분석,현대자동차마케팅 , 현대자동차,현대자동차일본시장,현대자동차일본시장실패,일본시장실패사례,해외진출실패사례,현대자동차일본실패,일본실패사례분석,현대자동차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 현대자동차 현대자동차일본시장 현대자동차일본시장실패 일본시장실패사례 해외진출실패사례 현대자동차일본실패 일본실패사례 현대자동차마케팅


현대자동차,현대자동차일본시장,현대자동차일본시장실패,일본시장실패사례,해외진출실패사례,현대자동차일본실패,일본실패사례분석,현대자동차마케팅_pptx_01.gif 현대자동차,현대자동차일본시장,현대자동차일본시장실패,일본시장실패사례,해외진출실패사례,현대자동차일본실패,일본실패사례분석,현대자동차마케팅_pptx_02.gif 현대자동차,현대자동차일본시장,현대자동차일본시장실패,일본시장실패사례,해외진출실패사례,현대자동차일본실패,일본실패사례분석,현대자동차마케팅_pptx_03.gif 현대자동차,현대자동차일본시장,현대자동차일본시장실패,일본시장실패사례,해외진출실패사례,현대자동차일본실패,일본실패사례분석,현대자동차마케팅_pptx_04.gif 현대자동차,현대자동차일본시장,현대자동차일본시장실패,일본시장실패사례,해외진출실패사례,현대자동차일본실패,일본실패사례분석,현대자동차마케팅_pptx_05.gif 현대자동차,현대자동차일본시장,현대자동차일본시장실패,일본시장실패사례,해외진출실패사례,현대자동차일본실패,일본실패사례분석,현대자동차마케팅_pptx_06.gif






현대자동차,현대자동차일본시장,현대자동차일본시장실패,일본시장실패사례,해외진출실패사례,현대자동차일본실패,일본실패사례,현대자동차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bithub.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bithub.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