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학] lifelong education 론 과천시 평생학습센터 과천시 평생학습센터 기관analysis 과천시 평생학습 > bithub2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bithub2

[교육학] lifelong education 론 과천시 평생학습센터 과천시 평생학습센터 기관analysis 과천시 평생학습

페이지 정보

본문




Download : [교육학] 평생교육론 과천시 평생학습센터 과천시 평생학습센터 기관분석 과천시 평생학습.pptx







교육학,평생교육론,과천시,평생학습센터,과천시,평생학습센터,기관,과천시,평생학습,인문사회,레포트
설명
레포트/인문사회

[교육학]%20평생교육론%20과천시%20평생학습센터%20과천시%20평생학습센터%20기관분석%20과천시%20평생학습_pptx_01.gif [교육학]%20평생교육론%20과천시%20평생학습센터%20과천시%20평생학습센터%20기관분석%20과천시%20평생학습_pptx_02.gif [교육학]%20평생교육론%20과천시%20평생학습센터%20과천시%20평생학습센터%20기관분석%20과천시%20평생학습_pptx_03.gif [교육학]%20평생교육론%20과천시%20평생학습센터%20과천시%20평생학습센터%20기관분석%20과천시%20평생학습_pptx_04.gif [교육학]%20평생교육론%20과천시%20평생학습센터%20과천시%20평생학습센터%20기관분석%20과천시%20평생학습_pptx_05.gif [교육학]%20평생교육론%20과천시%20평생학습센터%20과천시%20평생학습센터%20기관분석%20과천시%20평생학습_pptx_06.gif





[교육학] 평생교육론 과천시 평생학습센터 과천시 평생학습센터 기관분석 과천시 평생학습 , [교육학] 평생교육론 과천시 평생학습센터 과천시 평생학습센터 기관분석 과천시 평생학습인문사회레포트 , 교육학 평생교육론 과천시 평생학습센터 과천시 평생학습센터 기관 과천시 평생학습


Download : [교육학] 평생교육론 과천시 평생학습센터 과천시 평생학습센터 기관분석 과천시 평생학습.pptx( 12 )


순서

[교육학] lifelong education 론 과천시 평생학습센터 과천시 평생학습센터 기관analysis 과천시 평생학습



_SLIDE_1_
과천시 평생학습센터
[ 평생교육론]
_SLIDE_2_
Contents
기관 分析
지역싸회 分析
호로그램 分析
결 론
_SLIDE_3_

기관分析
_SLIDE_4_

기관 分析
기관 分析
지역싸회 分析
호로그램 分析
결 론
[ 과천시 평생학습센터 ]
기관명 : 과천시 평생학습센터
GWACHEON LIFELONG LEARNING CENTER

위 치 : 경기도 과천시 통영로 5(중앙동) 과천시 민 회관 1층
기관 대표번호 : 교육지원과 평생학습팀 ☎ 3677-2931~6 F. 3677-2937
_SLIDE_5_
기관 分析
지역싸회 分析
호로그램 分析
결 론

기관 分析
조직도
[ 과천시 평생학습센터 ]
과천시
평생학습센터
팀장
주무관
평생교육사
총4명
과천아카데미
배달강좌제 운영
평생학습동아리


_SLIDE_1_
과천시 평생학습센터
[ 평생교육론]
_SLIDE_2_
Contents
기관 分析
지역싸회 分析
호로그램 分析
결 론
_SLIDE_3_

기관分析
_SLIDE_4_

기관 分析
기관 分析
지역싸회 分析
호로그램 分析
결 론
[ 과천시 평생학습센터 ]
기관명 : 과천시 평생학습센터
GWACHEON LIFELONG LEARNING CENTER

위 치 : 경기도 과천시 통영로 5(중앙동) 과천시 민 회관 1층
기관 대표번호 : 교육지원과 평생학습팀 ☎ 3677-2931~6 F. 3677-293…(drop)


[교육학] lifelong education 론 과천시 평생학습센터 과천시 평생학습센터 기관analysis 과천시 평생학습

다.

Total 411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REPORT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bithub.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bithub.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