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thub.co.kr 소셜네트워크,sns,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 bithub2 | bithub.co.kr report

소셜네트워크,sns,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 bithub2

본문 바로가기

bithub2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소셜네트워크,sns,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9 01:07

본문




Download : 소셜네트워크,sns,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설명


소셜네트워크,sns,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소셜네트워크,sns,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소셜네트워크 sns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소셜네트워크,sns,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Download : 소셜네트워크,sns,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25 )





소셜네트워크,sns,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소셜네트워크,sns,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1.gif 소셜네트워크,sns,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2.gif 소셜네트워크,sns,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3.gif 소셜네트워크,sns,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4.gif 소셜네트워크,sns,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5.gif 소셜네트워크,sns,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6.gif

레포트/경영경제
목차
1.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의 定義(정이)&intro

2. 대표적인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의 history

3.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의 장 단점

4.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의 발전 을 위한 improvement방향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의 定義(정이)&intro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

간단히 ‘SNS’라 부름.

웹 상에서 지인과의 인맥 관계를 강화, 또 새로운 인맥을 쌓으며 폭넓은 인적 네트워크를 형성할 수 있도록 해주는 서비스

다른 사람과 의사소통과 정보를 공유 검색가능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의 定義(정이)&intro
대표적 SNS의 history(1) 트위터

2006년 6월에 서비스 처음

오데오 사 의 에반 윌리엄스와 노아 글래스가 고안한 연구 개발 프로젝트에서 출발

2007년 4월 오데오 사에서 분리되어 Twitter, Inc.라는 자체 회사 설립.

세계적으로 2억명정도 사용

대표적 SNS의 history(2) 페이스북

2004년 2월 4일에 `더페이스북“ 이라는 이름으로 서비스를 처음

13세 이상의 메일주소를 가진 사람이라면 누구나 가입가능

전세계적으로 6억명 이상의 유저 보유

대표적 SNS의 history(3)싸이월드

1998년에 KAIST테크노경영대학원 創業(창업)동아리서 결성

2001년미니홈피 프로젝트를 통해서 인기를 모으기 처음 .

2004년SK커뮤니케이션즈로 인수

2004년부터china,미국,日本 ,타이완,독일,베트남등 외국에도 진출

SNS의 장점(長點)
개인이 중심이 되어 자신의 관심사와 개성을 쉽게 표현

남녀노소 누구든 쉽게 소통 가능

정보를 보다 더 빠르게 접할 수 있음.

국제적으로 친구를 쉽게 사귈 수 있음
SNS의 단점
전문성이 떨어짐
편협한 생각을 강화할 수 있는 가능성이 높음
개인 정보가 유출 될 가능성이 높음
유언비어가 난무함
신상 털기, 마녀사냥 등 심각한 인격 모독 문제 발생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의 발전 을 위한 improvement방향
1. SNS의 수익모델 확보가 중요.…(skip)
순서

소셜네트워크,sns,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bithub.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bithub.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