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중매체와 여론,여론 형성과정,대중매체의 속성 ,여론의 속성 ,여론의 기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7 19:44
본문
Download : 대중매체와 여론,여론 형성과정,대중매체의 특성,여론의 특성,여론의 기능.pptx
대중매체 (mass media):
대중(mass) + 매체(media)
대중매체는 대중을 대상으로 하는 매체
∴ 대중매체 = 여론을 형성, 전달하는 매개체.
대중매체 및 …(To be continued )
Download : 대중매체와 여론,여론 형성과정,대중매체의 특성,여론의 특성,여론의 기능.pptx( 78 )
순서
대중매체와 여론,여론 형성과정,대중매체의 속성 ,여론의 속성 ,여론의 기능
대중매체와 여론,여론 형성과정,대중매체의 속성 ,여론의 속성 ,여론의 기능
대중매체와,여론,여론,형성과정,대중매체,특성,여론,특성,여론,기능,인문사회,레포트






레포트/인문사회
대중매체와 여론,여론 형성과정,대중매체의 특성,여론의 특성,여론의 기능 , 대중매체와 여론,여론 형성과정,대중매체의 특성,여론의 특성,여론의 기능인문사회레포트 , 대중매체와 여론 여론 형성과정 대중매체 특성 여론 특성 여론 기능
다.설명
_SLIDE_1_
대중매체와 여론-기본定義(정이) .
_SLIDE_2_
대중매체 및 여론의 定義(정이) 및 특성(特性)
대중매체와 여론의 기능 및 의의
여론 형성과정 및 전달
목차
_SLIDE_3_
3/ 12
여론 (Public opinion):
1714년 루소에 의해 최초로 사용
공중(public) + 意見(의견)(opinion)
“특정한 쟁점이나 관심사에 대하여 다수의 공중이 가지는 태도의 표현”이라고 定義(정이)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