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게임업체 엔씨소프트의 china(중국) 진출 국제마케팅 전략(戰略) analysis(분석) 레포트(report)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5 03:23
본문
Download : 국내 게임업체 엔씨소프트의 중국진출 국제마케팅 전략 분석 레포트.hwp
차세대 culture 창조
21世紀와 함께 정보화 문명은 창조화 문명으로 바뀌고 있습니다.
China에서 가 사는 법
목차
-서론-
1. 엔씨소프트?
2. 선정이유
-본론-
1. environment(환경) analysis / 진출배경
2. China시장 analysis
3. 기존 marketing 전략(strategy)
4. 실패 요인
5. 새로운 marketing 전략(strategy)
-結論-
과 목 명
담당교수
학 과
학 번
성 명
제출일자
-서론-
1.엔씨소프트?
(1) 개요
상호
(주)엔씨소프트
설립일
1997년 3월 11일
대표이사
김택진
자본금
약 100억원
주소
서울특별시 강남구 삼성동 157-33 옥산빌딩
임직원
본사 1,259 명 (정직원 기준)
거래소등록
2000년 7월 7일 코스닥, 2003년 5월 22일 거래소 이전 상장
(2) 기업철학
새로움에 대한 도전
엔씨소프트는 ‘이전에 없었던 것, 가치 있는 새로운 것’에 도전합니다. 이러한 도전은 개발하는 게임에서 고객에 대한 서비스, 조직경영에 이르기까지 모든 기업활동에 폭 넓게 반영됩니다. 데이터 중심에서 아이디어 중…(생략(省略))
다.
고객과 함께하는 조직culture
고객의 바람이 엔씨소프트 조직을 바꿉니다. , 국내 게임업체 엔씨소프트의 중국진출 국제마케팅 전략 분석 레포트경영경제레포트 , 국내 게임업체 엔씨소프트 중국진출 국제마케팅 전략 레포트
국내 게임업체 엔씨소프트의 china(중국) 진출 국제마케팅 전략(戰略) analysis(분석) 레포트(report)
설명
- 프리뷰를 참고 바랍니다.국내,게임업체,엔씨소프트,중국진출,국제마케팅,전략,레포트,경영경제,레포트
국내 게임업체 엔씨소프트의 china(중국) 진출 국제마케팅 전략(戰略) analysis(분석) 레포트(report)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Download : 국내 게임업체 엔씨소프트의 중국진출 국제마케팅 전략 분석 레포트.hwp( 77 )
국내 게임업체 엔씨소프트의 중국진출 국제마케팅 전략 분석 레포트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엔씨소프트는 고객의 alteration(변화) 하는 요구를 신속하게 게임 개발과 서비스에 반영하기 위해 ‘자기조직화’를 실현하고 있습니다. 누리망 을 통한 게임서비스라는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 구현(리니지)이나, 플랫폼 수준에 맞추는 것이 아니라 콘텐츠의 질적 향상으로 플랫폼 수준 견인(리니지II) 등 엔씨소프트의 도약은 새로움에 대한 도전이 있어 가능했습니다. 자기조직화를 통해 개발자와 사용자가 분리된 것이 아니라 게임 기획 단계에서부터 개발자의 의도와 고객의 요구가 일치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게임 서비스에 있어서도 더욱 향상된 모델을 만들어가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