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의 성공marketing strategy 분석(A+report)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0 18:53
본문
Download : 홈플러스의 성공마케팅 전략 분석(A+레포트).ppt
2005년도 자료까지 첨부되어 있습니다.
상호
삼성테스코 주식회사(SAMSUNGTESCO CO., LTD.)
.
.
.
주요마케팅戰略
복합 쇼핑 시설의 구축
국내 소비자들이 할인점에 대해 저가의 가격과 함께 백화점 수준의 서비스를 동시에 원하는 추세임에 따라 국내 할인점 업체들도 소비자들이 원하는 편의시설을 갖추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홈플러스의 경우
- 여행사, 맥도널드, 안경점사진관, 꽃집 등을 운영
- 푸드코트를 갖춤
- 백화점과 유사한 文化(culture) 센터
- 미용실 등을 갖춘 점은 한국시장에 적응한 결과임
전문가 채용 서비스
홈플러스에서는 식품류 등에 있어서도 최고의 품질을 요하는 까다로운 한국 소비자들에게 맞추기 위해“전문 기술자 제도”를 확대하고 있다
1999년 7월부터 시행된 이 제도는 전문적인 기술력이 필요한 축산, 수산, 베이커리, 조리제안 등의 부문에서 경력사원을 채용 고객의 눈높이에 맞추어야 한다는 戰略아래 분야별 전무가를 육성하여 타 할인점과 差別(차별) 화를 두고 있다
장바구니 가격제 도입
홈플러스는 한국시장의 소비자들이 요구하는 need…(省略)
홈플러스유통strategy
설명
순서
다.,경영경제,레포트
홈플러스의 성공marketing strategy 분석(A+report)
Download : 홈플러스의 성공마케팅 전략 분석(A+레포트).ppt( 74 )
홈플러스의 경영현황과 국내유통시장에서 성공할 수 있었던 요인 분석 및 문제점 분석을 통한 향후 전략 방안에 대해 조사한 자료입니다. 그래프는 수정하셔서 사용하셔도 됩니다.
Ⅰ.서론
1.기업선정동기
2.기업상황
Ⅱ.본론
1.기업개요
1-1.기업introduce
1-2.회사개요
1-3.점포상황
1-4.기업 마케팅 戰略
2.국내 유통 시장 environment(환경) analysis(분석)
2-1.국내 유통산업의 상황
2-2.국내 유통시장 트렌드
2-3.국내 할인점 시장 상황
3.홈플러스 내부 environment(환경) analysis(분석)
3-1.홈플러스 유통 경영戰略(상품,물류시스템,서비스시스템)
3-2.SWOT analysis(분석)
4.홈플러스 성공요인과 결점 analysis(분석)
4-1.성공요인
4-2.결점 analysis(분석)
Ⅲ.結論
-개선measure(방안) 및 戰略제시
참고reference(자료)
1.기업introduce
㈜삼성테스코는 ㈜삼성물산과 영국테스코PLC의 합작법인입니다. 표와 그림이 다수 첨부 되었습니다. 2005년도 자료까지 첨부되어 있습니다. 표와 그림이 다수 첨부 되었습니다. 그래프는 수정하셔서 사용하셔도 됩니다.홈플러스유통전략 , 홈플러스의 성공마케팅 전략 분석(A+레포트)경영경제레포트 ,
레포트/경영경제
홈플러스의 경영실태과 국내유통시장에서 성공할 수 있었던 요인 분석 및 문제가되는점 분석을 통한 향후 strategy 대안에 대해 조사한 자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