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세대를 위한 광고방법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0 20:09
본문
Download : N세대를 위한 광고방법.hwp
한편, N세대는 광고에 민감하고 광고에 관한 호감도가 다른 연령대에 비하여 높다. 특히 광고를 많이 한 제품에 신뢰를 보이고 있다아 이처럼 광고는 N세대들의 관심에 있는 것을 하는 것이 효능적이다. 최근에는 가격비교 검색엔진의 등장으로 정보를 얻는 데에 시간을 대폭 절약하게 됐을 뿐만이 아니라 정보의 정확성에 있어서도 높은 신뢰를 얻고 있는 상태이다.
N세대들은 외모패션에 적극적이다.N세대를위한광고방법 , N세대를 위한 광고방법경영경제레포트 ,
레포트/경영경제
N세대는 전통적인 대중매체에 일방적으로 노출되어있는 일반대중이 아니라 자기가 원하는 정보만을 정확하게 클릭하고 능동적으로 정보탐색에 나서게 된다된다.
N세대를 위한 광고 전략에 대해서 설명했습니다.
Download : N세대를 위한 광고방법.hwp( 90 )
순서
N세대를위한광고방법
N세대를 위한 광고방법
설명
,경영경제,레포트
N세대를 위한 광고 책략에 대해서 설명(說明)했습니다. 베이비붐 세대들에게 TV가 정보를 얻는 데에 획기적인 역할을 했다면 N세대들에게는 단연 컴퓨터가 주요 정보원이다.
N세대에게 두드러진 특징중 하나는「자기억제」에서 벗어나「자기개방」의 가치관이 지배적이라는 것이다. 다른 세대에 비하여 이들은 몸치장에는 돈이 들어도 아깝지 않다는 데에 가장 동의하고 있다아 마음에 드는 옷을 사기 위하여 다른 생활필수품을 절약하거나 심지어 돈이 생기는 아르바이트에도 열을 올리는데 이는 바로 대부분이 옷이나 외모에 관계된 투자를 위해서 인것이다.
N세대는 책보다는 영상화면이 있는 비디오를 좋아하고 PC가 생활의 필수품이고 이를 이용한 정보교류는 타연령에 비하여 가장 높다. 이들은 또래집단의 규범이나 대원칙에는 동의하지만 또래들이 정한 규정 속에서 자신만의 독특한 개성과 자유를 찾아가려 한다. 베이비붐 세대들에게 가장 중요한 정보원이었던 TV는 N세대에게 있어서는 아직도 전반적으로는 수용도가 높지만…(To be continued )



다. 이들은 풍요한 생활environment을 배경으로 자신이 좋아하고 싫어하는 것을 분명히 나타내며 각자가 추구하는 이상에 관해서는 적극적으로 찾아 나서는 경향이 높다고 할 수 있다아
N세대들은 다른세대들과 비교해 볼때 패션지향적이고 남의 이목에 상당한 신경을 쓴다는 것을 알 수 있다아 패션지향에 더하여 그들은 개성을 중요시하여서 나와 똑같은 옷을 입은 사람을 보면 그 옷을 안 입으려는 경향이 강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