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thub.co.kr marketing 원론,이편한세상,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 bithub2 | bithub.co.kr report

marketing 원론,이편한세상,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 bithub2

본문 바로가기

bithub2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marketing 원론,이편한세상,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0 11:04

본문




Download : 마케팅원론,이편한세상,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marketing 원론,이편한세상,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marketing 원론,이편한세상,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마케팅원론,이편한세상,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마케팅원론,이편한세상,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1.gif 마케팅원론,이편한세상,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2.gif 마케팅원론,이편한세상,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3.gif 마케팅원론,이편한세상,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4.gif 마케팅원론,이편한세상,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5.gif 마케팅원론,이편한세상,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6.gif

마케팅원론,이편한세상,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마케팅원론,이편한세상,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마케팅원론 이편한세상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Download : 마케팅원론,이편한세상,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54 )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대림산업
목차
회사 紹介

시장 分析

경쟁사 分析

Target Market & Positioning

SWOT Analysis

4P Analysis

Key issue & Opportunity

Branding Strategy

Service Marketing
1. 기업 紹介

1939
1953
2000
부림상회로 創業
대림산업으로 사명변경
1. Mission Statement

Professionalism For Your Quality Life

품질과 실용성,
친環境과 건강

거주자에게 건강하고 편안하게
살 수 있는 공간을 제공
품질과 실용성에 바탕을 둔
집의 본질적 가치 구현
Life Creating Team

고객이 안락하고
편안함을 느낄 수 있는
공간을 만들기 위해
고객의 Life Style을 연구
2. Current Market Position

주택의 槪念이 “단순 주거”에서 “건강,레저 공간”으로 change(변화)

2000년 초부터 많은 중대형 아파트 브랜드 등장
아파트 건설업계의 호황
이미지와 디자인을 중시하게 됨
아파트의
브랜드화
2. Market Overview

아파트 구매 시 소비자들의 형태
재테크의 가장 중요한 수단
아파트에 관한 적극적인 정보수집활동
구매의사결정은 공동에 의해 결정됨


아파트 시장의 수요와 공급
국지적 시장 -…(省略)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bithub.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bithub.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