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문사회] kn1133147 객체지향기술 / 1. 객체지향 기술의 역사(歷史) software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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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3-01-26 05: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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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객체지향 기술의 history software의 life cycle 개발 ----- 사용 ------ ^-----------^ 수정 오류를 고치는 작업과 응용environment의 다change(변화) 및 복잡 화에 따른 update작업 문제 수정 잡업에 드는 노력을 줄이기 위한 최선책을 개발단계에서 가능한 한 독립적인 코드 단위로 software를 설계하고 구현하는 것2. 객체지향 기술로의 발전과정 deeadline을 지키지 못하는 일이 빈번히 일어남 1) structured designed - process + data 일반적인 호로그램을 data를 입력받아 이 data에 지정된 가공 (processing)작업을 통해 유용한 정보(information)의 형태로 변환하 여 출력하는 형식. 설계시 data와 process중 process 중 process부에 중점을 두어 가공 과정에 순서의 관념을 도입하여 분해(decomposition) 하는 방식 2) 현대의 software - complexity(복잡성)= 보다 세분화된 추상 단위로 전체 문제를 분해하는 기술 사용 software응용분야의 다change(변화), 복잡화 == database양 방대해짐 # 새로운 설계기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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