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총각네 야채가게의 마케팅 성공사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30 15:34
본문
Download : 총각네야채 마케팅사례.ppt
사업개시 년 월 : 1998년 8월 대치본점 오픈
2. 산업 環境 分析
고객의 태도에 따라 적절한 가격대 형성
업태 : 제조, 도소매
- 제품 품질에 따른 가격 결정
매일 영업 전 계절적 요인과 環境적 요인 고려해 적정 가격 책정
5. STP 分析
다.4. SWOT 分析
6. 4P 分析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마케팅] 총각네 야채가게의 마케팅 성공사례
가격이 비싸면 더 좋은 제품이라는 인식
Download : 총각네야채 마케팅사례.ppt( 79 )
비교적 비싼 가격
소재지 : 경기도 성남시 증원구 상대원동 307-6
총각네 야채가게의 마케팅 성공사례에 대한 A+ PPT
사업자등록번호 : 215-87-04574
주 취급상품 : 과일,채소, 곡류, 축산물, 수산물, 가公式 품, 건어물 등
주)자연의 모든 것에 속한 식구들은 주인의식을 가지고, 회사는 직원들을 내 몸과 같이 사랑하며, 우리만의 문화를 만든다.
총각네야채가게, 블루오션가치혁신전략, 블루오션성공사례, 서비스경영마케팅사례, 서비스마케팅전략개발
설명
대표자명 : 이영석
순서





7. 향후 strategy 방법
고소득층의 주부들 -> 상대적으로 가격에 덜 민감함
종목 : 농산물가공, 프랜차이즈, 무역업, 전자상거래업
총각네 야채가게의 마케팅 성공사례에 대한 A+ PPT
1. Introduction
- 주요 고객들의 가격에 대한 태도
회사명 : ㈜자연의 모든 것
3. 경쟁사 分析
이를 통하여 지속적으로 발전하며, 발전한 회사는 그 이익을 사원에게 돌려주는 것을 目標(목표)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