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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악 작곡의 실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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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19-09-27 08: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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독... , 국악 작곡의 실제기타레포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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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악 작곡

기악 작곡에는 독주곡, 중주곡, 합주곡 등의 영역이 있다아 여기서는 독주악기를 위한 작곡을 중심으로 하여 설명(explanation)하고자 한다. 여기서는 독주악기를 위한 작곡을 중심으로 하여 설명하고자 한다. 예를 들어 피리의 `서침표` , 해금의 `잉어질` , 대금의 `떠이어` 가야금, 거문고의 싸랭, 살갱 등은 그 악기만이 표현할 수 있는 독특한 연주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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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악 작곡에는 독주곡, 중주곡, 합주곡 등의 영역이 있따 여기서는 독주악기를 위한 작곡을 중심으로 하여 說明(설명) 하고자 한다.
셋째 독주 악기의 특징적인 표현법을 알고 있어야한다. 독...


기악 작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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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악 작곡 기악 작곡에는 독주곡, 중주곡, 합주곡 등의 영역이 있다. 오늘날 독주악기에는 피리, 대금, 해금, 가야금, 거문고, 아쟁, 단소 등이 있다아
둘째 악곡의 형식을 구상한다. 독주곡을 처음 쓸 때 우선적으로 생각하여야 할 사항은;
첫째 연주할 독주 악기를 선택하는 것이다.


1. 피리곡 작곡하기
피리에는 세 가지 종류 즉, 향피리, 세피리, 당피리 등이 있으며 각각 다른 음색과 기능을 갖고 있다아 피리에는 8개의 음공이 있으나 한 음공에서 옥타브를 내는 기능이 없으므로 음역은 다음과 같이 좁은 편이다. 즉, 작곡한 곡의 동기를 구상하고 그 것을 주제로 하여 곡 전체가 악장 또는 그 보다 작은 부분에 통일성과 變化(변화)성이 조화를 이루어야 한다.

    …(생략(省略))
국악 작곡의 실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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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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