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팟(ipod) marketing strategy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8-01 03:50
본문
Download : 아이팟(ipod) 마케팅전략.ppt
%20%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_ppt_01.gif)
%20%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_ppt_02.gif)
%20%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_ppt_03.gif)
%20%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_ppt_04.gif)
%20%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_ppt_05.gif)
%20%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_ppt_06.gif)
Download : 아이팟(ipod) 마케팅전략.ppt( 89 )
아이팟(ipod) marketing strategy - 프리뷰를 참고 바랍니다. , 아이팟(ipod) 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 아이팟 ipod 마케팅전략
아이팟,ipod,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목차
1. 기업introduction
2. 상황분석
3. SWOT분석
4. STP or 포지셔닝맵
5. 마케팅 믹스 분석
(1) PRODUCT
(2) PRICE
(3) PROMOTION
(4) PLACE
結論
iPod의 성공요인 분석
iPod 문제 및 제언
1. 기업introduction
Apple Computer, Inc
1977년 미국
스티븐 워즈니악(Stive Wozniak)과 스티브 잡스(Stieve Jobs)
에 의해 설립
개인용 컴퓨터 제조 회사
→ 현재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를 모두 개발
제품 범위 (현재)
아이맥과 파워맥: 데스크탑 시스템
파워북, 아이북: 포터블 시스템
시네마 디스플레이: 주변기기
아이팟: MP3 플레이어 애플컴퓨터를 대중에 알리는 core 하드웨어
’04->’05년
플래시기반 iPod 출시, 세계적인 플래시메모리 가격 하락=> 대중화
2. 상황 분석 1-1. MP3P시장 현재상황 (1)고속성장
국내시장 부진 原因
애플 스토어로 일원화 되어있는 현재의 유통구조와
A/S 시스템[리퍼비쉬(Refurbish)]
휴대성과 기능성을 중시하는 한국소비자들의 성향
iPod의 MP3의 국외시장 점유율과 달리, 국내시장에서는 극히 낮은 점유율임.
2. 상황 분석 1-2. MP3P시장 현재상황 (2)국내외시장 점유율
아이리버 50%
Yepp 15%
해외 mp3
업계 10%
코 원15%
국내mp3
업계 10%
아이리버 38.9%
Yepp 16.7%
아이팟15.4%
코 …(drop)
아이팟(ipod) marketing strategy
다.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설명
아이팟(ipod) 마케팅전략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