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팅 정답업계 우린 불황 몰라요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2-14 22:35
본문
Download : 081211104250_.jpg
틸론은 올해 기업은행의 망분리 사업에 SBC解法(솔루션) 을 공급하는 등 기존 제조뿐 아니라 금융권 등으로 사업영역을 넓혀가면서 매출이 급증했다.
다.
이호준기자 newlevel@etnews.co.kr
컴퓨팅 정답업계 우린 불황 몰라요
10일 업계에 따르면 고성능컴퓨팅(HPC), 서버기반컴퓨팅(SBC), 그리드 분야 국내 중소벤처업체가 경기침체에 아랑곳하지 않고 전년 대비 성장세를 일궈냈다.
컴퓨팅 정답업계 우린 불황 몰라요
국내 컴퓨팅 解法(솔루션) 업계가 올 한해 극심한 불황 속에서도 외형 성장을 실현하면서 가능성을 확인했다.
컴퓨팅 솔루션업계 우린 불황 몰라요
Download : 081211104250_.jpg( 12 )
순서
HPC 解法(솔루션) 업체 클루닉스(대표 권대석 www.clunix.com)는 제조업종 고객 확대에 힘입어 올해 매출액이 40억∼50억원에 이를 전망이다. 이들 업체는 시장의 주도권을 쥐고 있는 다국적IT기업에 비해 규모는 적지만 높은 성장률을 이어가면서 향후 활약을 예고했다. 하드웨어(HW) 유통에 주력하던 도우컴퓨팅은 지난해 하반기 연산가속화 解法(솔루션) 을 중심으로 HPC 시장에 진출, 1년 여만에 사업 전환을 이뤘다.
설명
이밖에 도우컴퓨팅(대표 장한승 www.taocomputing.com)도 올해 HPC 解法(솔루션) 시장 진입에 성공했다. 이는 지난해 20억원에 비해 두 배 이상 증가한 규모다.
컴퓨팅 솔루션업계 우린 불황 몰라요
레포트 > 기타
내셔널그리드(대표 김기환 www.ngrid.co.kr)도 아직 활성화되지 않은 국내 그리드 컴퓨팅시장에서 가시적인 성과를 확보해 내년 활약이 기대된다 내셔널그리드의 올해 매출은 지난해 6억원에서 20억원대로 늘어날 것으로 예상된다
SBC 및 가상화 解法(솔루션) 업체 틸론(대표 최백준 www.tilon.co.kr)은 올해 매출액이 지난해 31억원에서 3배 가량 늘어난 90억원에 이를 것으로 예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