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티스(OTIS)의 해외진출marketing 事例(사례)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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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09-17 09: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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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베트남 시장에서 Sigma의 매출 變化 추이>
(2006년은 상반기만 해당)
● 경쟁업체
베트남의 엘리베이터 시장은 크게 Global majors와 Local majors 로 나뉜다. 게다가 이 수치는 OTIS VTN의 점유율(3%)를 월등히 뛰어넘는 것이기도 하다. 이로써 궁극적으로는 하나의 시장 안에서 같은 기업의 다른 브랜드가 Market Share를 두고 경쟁하게 된 것이다. 그러나 LG의 강력한 브랜드 이미지로 인해 LG엘리베이터의 OTIS化는 쉽게 이루어 지지 못했다. 그래서 나온 것이 바로 Two-tier1) strategy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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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명
오티스(OTIS)의 해외진출marketing 事例(사례)분석
■ OTIS Korea의 베트남 진출 연혁
OTIS는 1997년 IMF당시 국내기업인 “LG엘리베이터”를 인수하면서 한국시장에 진출하였다. , 오티스(OTIS)의 해외진출마케팅사례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오티스 OTIS 의 해외진출마케팅사례분석
오티스(OTIS)의 해외진출marketing 事例(사례)분석 - 먼저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Sigma는 베트남 엘리베이터 시장에서 8%정도의 점유율을 확보하고 있으며, 이는 Schindler(스위스)와 Mitsubishi(日本 )에 이어 3위에 해당한다. Global majors는 높은 기술력을 바탕으로 고가 시장에 진출하여 호텔이나 고급…(省略)
순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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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경영경제
오티스(OTIS)의 해외진출마케팅사례분석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 OTIS 엘리베이터의 베트남 시장 상황 및 시장 analysis
● 영업실적
현재 베트남 건설시장은 높은 성장세를 유지하고 있으며, 이에 힘입어 Sigma (OEK)는 2005년 현재 $13,092,087(약 130억 원)의 매출을 기록하였다. 당시 아시아 시장에서 LG의 강한 브랜드 인지도에 매력을 느낀 OTIS는 LG와 81:19 지분을 가지고 Joint venture(LG-OTIS)방식을 사용하게 된 것이다. 아시아시장에서 日本 계 기업들에게 고전을 면치 못하던 OTIS로서는 탁월한 선택이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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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또한 OEK의 전신인 LG엘리베이터는 이미 94년부터 베트남 시장에 진출한 상태이었기에 베트남시장을 장악하기 위한 OTIS의 strategy적 선택은 더욱 efficacy적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