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제품 戰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9-17 21:56
본문
Download : 인터넷 제품 전략.ppt
인터넷 제품 戰略
인터넷 제품의 온라인화 결정요인과 신제품개발 유통경로전략 등에 대해 조사한 자료입니다.6강_인터넷제품,_유통경로전략 , 인터넷 제품 전략경영경제레포트 ,
다.






원가 절감 효과(效果)
- 유통 단계의 축소 : 유통 단계별로 부과되는 비용을 줄일 수 있다
- 재고 부담 축소 : DB를 근거로 한 정확한 수요 예측
- 수주실패율 낮음 : 고객들이 직접 주문
- 의사소통 원활 : 긴밀한 협조로 의사소통 비용 절감 (SCM)
수익 창출 효과(效果)
- 고객에게 더 가까이 접근함으로써 매출 증가를 가져 올 수 있다
집중적 시장 포괄
- 여러 종류의 유통 관련 업체가 동일한 사이트를 이용하여 마케팅 활동을 전개
하는 방식
Ex) 종합 쇼핑몰 형태의 유통 대행 웹사이트 운영
선택적 시장 포괄
- 목표(goal)로 하는 고객 시장이 제한되어 있는 경우 이에 적합한 유통구조를 선택적
으로 사용하는 전략(戰略)
Ex) 웹 사이트는 보유하고 있는 업체…(skip)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6강_인터넷제품,_유통경로戰略
,경영경제,레포트
설명
Download : 인터넷 제품 전략.ppt( 14 )
인터넷 제품의 온라인(online)화 결정요인과 신제품개발 유통경로戰略 등에 대해 조사한 data(資料)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