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과 통합교육 과定義(정이) 국내외 동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19 10:29
본문
Download : 사회과 통합 교육과정의 국내외 동향.hwp
사회과 통합교육 과定義(정이) 국내외 동향
Download : 사회과 통합 교육과정의 국내외 동향.hwp( 82 )
통합교육,NCSS,사회과목교육,사범교육,레포트
1. 외국의 동향
2. 국내의 동향
3. 시사점
참고 문헌
⑴ 통합 교육과정에 대한 논의 미국에서의 교육과정 통합에 관한 주제는 1916년 사회과의 등장을 위시하여 1930년대의 진보주의자들이 학습자의 요구와 관심에 기초한 교육과정이 당위성과 함께 경험의 누적적 재구성인 학습자의 성장은 통합을 의미한다고 지적한 이래로 반복되어 논의되어 왔다. 이 배경으로는 지식의 급증,…(생략(省略))
1. 외국의 동향, 2. 국내의 동향, 3. 시사점, 참고 문헌, , FileSize : 57K , 사회과 통합교육 과정의 국내외 동향사범교육레포트 , 통합교육 NCSS 사회과목교육






1. 외국의 동향, 2. 국내의 동향, 3. 시사점, 참고 문헌, , filesize : 57K
레포트/사범교육
순서
설명
다. 그런데 특히 지난 10 여년 동안 그 논의가 활발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