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ina 읽어주는 남자를 읽고(3)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2 21:54
본문
Download : 중국 읽어주는 남자를 읽고(3).hwp
중국(中國)이 발전하고 있는 모습은 조금 과장해서 말하자면 ‘허상’이다. 국가는 이런 자본주의체제에서 은행을 장악하고 있고 모든 거금은 국가의 손에서 움직인다. 첫째, 중국(中國)은 국가독점자본주의체제이다. 어떤 사람들은 이렇게 말하기도 한다. 저자가 말하는 중국(中國)의 모습은 호두 껍질 속에 알맹이가 없는 격이랄까. 중국(中國)은 크게 3가지로 그 근본적인 문제가되는점 이 요약될 수 있을 것이다. 마르크스레닌주의에 고수하여 의무적으로 학생들에게 사회주의를 세뇌시키고 있는 중국(中國)政府는 젊은이들이 냉철한 정신을 가지…(skip)
Download : 중국 읽어주는 남자를 읽고(3).hwp( 99 )
_hwp_01.gif)
_hwp_02.gif)
레포트/감상서평
중국 읽어주는 남자를 읽고(3) , 중국 읽어주는 남자를 읽고(3)감상서평레포트 , 중국 읽어주 남자
설명
china 읽어주는 남자를 읽고(3)
중국,읽어주,남자,감상서평,레포트
다.”였다. 세계 경제의 눈이 중국(中國)에 주목하고 있고, 중국(中國)은 올림픽을 어느 때 보다도 성대하게 치러내면서 한층 높아진 자국의 세계적 위상을 톡톡히 알렸다.
그러나, 중국(中國)이란 나라, 직설적으로 말하자면 ‘부실한 나라’인 것 같다. 맞다. “중국(中國)은 대단한 나라야. 엄청난 인구와 면적으로 이렇게 성장하다간 세계 최고의 강대국으로 부상할거야.” 비대해진 자본 시장은 느릿느릿 거북이걸음만 되풀이하고 있고, 테러와의 전쟁으로 군사력으로 국가의 균형이 점점 기울어져가고 있는 미국을 보았을 때 어느 정도 일리가 있는 말이기도 하다. 중국(中國)은 급부상하고 있는 경제 대국이다. 중국(中國)이 표방하고 있는 ‘사회주의’가 아니라는 것이다. 노동 생산량은 급격히 떨어졌고, 중앙政府는 사회주의라는 간판 아래 자본주의를 도입하기 스타트했다. 마오쩌둥의 고급합작사와 대연강철의 강행으로 중국(中國)은 사회주의가 몽상일 뿐이라는 것을 보여주었다. 저자는 중국(中國)의 future 에 대해 그리 좋게만 보지 않는다. 그러나 자본주의는 세계최고 수준의 빈부격차와 지역불균형을 낳았다. 이런 자본주의는 정당이 무너질 경우, 엄청난 위기에 빠지게 된다 둘째, 중국(中國)의 젊은이들은 future 가 아닌것이다 . 한국은 젊은이들이 future 라고들 한다. 그러나 중국(中國)은 그렇지가 못하다.
순서
china 읽어주는 남자를 읽고(3)
중국(中國) 읽어주는 남자를 읽고쓰기
고등학교에 들어와서 제 2외국어를 선택할 때, 아버지께 “아빠, 제2외국어 뭐 선택해야 할까”하고 물어봤더니, 추호의 망설임도 없이 하시는 말씀이 “중국(中國)어. 중국(中國)이 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