썬앳푸드기업analysis(분석) ,썬앳푸드marketing 전략,썬앳푸드기업문화,프랜차이즈식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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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1-06 15:5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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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 최초의 Wine & Garlic 전문레스토랑
마늘을 이용한
50여 가지의 이탈리아
음식과 100여 가지의 와인을 즐길 수 있는
‘ Italian Wine Bistro ‘
2008년 11월
Mad for Garlic 삼성타운점 오픈
2008년 6월
Mad for Garlic 사당점 오픈
2008년 2월…(투비컨티뉴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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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경영경제
다.
신세대 신서호(33) 마케팅팀장은 드라큘라가 나오는 공포영화를 관람하다 새로운 메뉴의 이름을 짓는가 하면, 맛있는 레스토랑의 소식을 접할 때는 직원모두가 전국 어디든 가서 아이디어를 얻어 오기도 한다.
순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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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연혁
3
기업intro
브랜드 intro
4
기업文化
5
Contents
활동 및 인재채용
6
1
CEOintro
연 혁
2002history
2001history
2000history
1998history
1996history
1997history
1995history
2009history
2008history
2007history
2006history
2004history
2005history
C E O intro
1993년 보스턴대학(Boston University)
경영대학 졸업
▲ 전경련 국제 경영원 제47기 글로벌
최고경영자과정 수료
▲ 서강대학교 경영대학원
최고경영자과정 수료
▲ 1995년 (주)이오코퍼레이션 설립
▲ 2000년 (주)썬앳푸드로 사명 변경
Profile
남 수 정
외식업계의 여걸 남수정
외식업계의 여걸
대표정신
약속
Commitment
point
Core
창조
Creativity
도전
Challenge
변화
Change
5C
썬앳푸드 마케팅 `특화된 메뉴로 고객의
입맛을 사로잡다`
특정 브랜드로 한국외식文化의 새로운 주역
경영철학 역시 Best&Only라는 1등 철학과 Happy&Health라는 2H 호로그램을 통해 보다 건강하고 행복한 세상을 꿈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