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클로 marketing SWOT,STP,4P책략analysis과 問題點및 改善방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6 11:13
본문
Download : 유니클로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문제점및 개선방향.pptx
설명
유니클로 marketing SWOT,STP,4P책략analysis과 問題點및 改善방향






유니클로,마케팅,SWOT,STP,P전략과,문제점,개선방향,경영경제,레포트
_SLIDE_1_
유니클로 constant No.1 戰略
_SLIDE_2_
Contents
Contents
1
회사introduce
- SWOT
- STP
- 4P’s
2
마케팅 戰略
H&M, ZARA
3
경쟁사 分析
4
마케팅 事例
5
한계점 및 改善(개선) 대안
회사introduce
마케팅戰略
경쟁사비교
마케팅事例
한계 및 改善(개선) 사항
Thank you!
Q&A
_SLIDE_3_
기업 introduce
Contents
회사introduce
마케팅戰略
경쟁사비교
마케팅事例
한계 및 改善(개선) 사항
Thank you!
Q&A
_SLIDE_4_
Contents
회사introduce
마케팅戰略
경쟁사비교
마케팅事例
한계 및 改善(개선) 사항
Thank you!
Q&A
① 회사명 : UNIQLO
② 설립연도 : 1984년
③ 대표자명 : 야나이 다다시
④ 본사소재지 : 일본
⑤ 연 매출액 : 38억 유로
(약 5조원) ...
_SLIDE_1_
유니클로 constant No.1 戰略
_SLIDE_2_
Contents
Contents
1
회사introduce
- SWOT
- STP
- 4P’s
2
마케팅 戰略
H&M, ZARA
3
경쟁사 分析
4
마케팅 事例
5
한계점 및 改善(개선) 대안
회사introduce
마케팅戰略
경쟁사비교
마케팅事例
한계 및 改善(개선) 사항
Thank you!
Q&A
_SLIDE_3_
기업 introduce
Contents
회사introduce
마케팅戰略
경쟁사비교
마케팅事例
한계 및 改善(개선) 사항
Thank you!
Q&A
_SLIDE_4_
Contents
회사introduce
마케팅戰略
경쟁사비교
마케팅事例
한계 및 改善(개선) 사항
Thank you!
Q&A
① 회사명 : UNIQLO
② 설립연도 : 1984년
③ 대표자명 : 야나이 다다시
④ 본사소재지 : 일본
⑤ 연 매출액 : 38억 유로
(약 5조원)
_SLIDE_5_
Contents
회사introduce
마케팅戰略
경쟁사비교
마케팅事例
한계 및 改善(개선) 사항
Thank you!
Q&A
마케팅 戰略
_SLIDE_6_
Contents
회사introduce
마케팅戰略
경쟁사비교
마케팅事例
한계 및 改善(개선) 사항
Thank you!
Q&A
한계 및 改善(개선) 사항
_SLIDE_7_
strength(강점)
- 다양한 상품의 보유로 인해 One-stop쇼핑이 가능
- 대중적인 디자인 코드
뛰어난 상품 기획력과 마케팅 능력으로 유행에 맞춘
상품 적기공급
특정 연령에 구애받지 않는 구색을 갖추고 있어 폭
넓은 시장을 커버
마켓 형태의 매장과 낮은 가격의상품으로소비자들의
비목적 구매유도 용이
- 넓은 점포와 자유방임식 고객 대응
- 철저한 수요예측과 계획생산판매 시스템
Contents
회사introduce
마케팅戰略
경쟁사비교
마케팅事例
Thank you!
Q&A…(To be continued )
순서
유니클로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문제점및 개선방향 , 유니클로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문제점및 개선방향경영경제레포트 , 유니클로 마케팅 SWOT STP P전략과 문제점 개선방향
Download : 유니클로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문제점및 개선방향.pptx( 93 )
레포트/경영경제
유니클로 marketing SWOT,STP,4P책략analysis과 問題點및 改善방향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