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thub.co.kr 딤채 IMC 戰略 > bithub3 | bithub.co.kr report

딤채 IMC 戰略 > bithub3

본문 바로가기

bithub3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딤채 IMC 戰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7 08:23

본문




Download : 딤채 IMC 전략.pptx





- 필립 J. 키첸 -
_SLIDE_4_
Ⅰ. 선정이유

삼성, LG를 제압하는 다윗기업
① 고객중시 기업 文化(culture)
② 수십 년간 ‘한우물’ 파 세계 최고 기술력
③ 차별화된 유통망과 서비스
④ 오너 및 CEO들의 특별한 경영철학

_SLIDE_5_

Ⅱ. 기업分析 - introduce
국내 최초로 김치냉장고를 개발하여 거대한 신시장을 개척한 ‘딤채’와 전문기술의 ‘위니아’ 제품군을 생산하는 위니아만도는 지속적인 신제품 및 신기술 개발과 마케팅 투자를 통해 고객의 더 나은 생활 가치를 만들어 가고 있다 앞으로 위나아만도는 물, 공기 그리고 신선해야 할 모든 것들을 위한 제품과 서비스 사업에서 친environment, 친건강의 가치를 통해 고객을 만나고, 파트너와 함께 공동의 비전을 펼쳐나갈 계획이다.”
- 필립 J. 키첸 -
_SLIDE_4_
Ⅰ. 선정이유

삼성, LG를 제압하는 다윗기업
① 고객중시 기업 文化(culture)
② 수십 년간 ‘한우물’ 파 세계 최고 기술력
③ 차별화된 유통망과 서비스
④ 오너 및 CEO들의 특별한 경영철학

_SLIDE_5_

Ⅱ. 기업分析 - introduce
국내 최초로 김치냉장고를 개발하여 거대한 신시장을 개척...

_SLIDE_1_
딤채 IMC 전략(戰略)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_SLIDE_2_
목차
Ⅰ. 선정이유
Ⅱ. 기업分析
Ⅲ. IMC
Ⅳ. 결론
Ⅴ. 토론
_SLIDE_3_
Ⅰ. 선정이유
마케팅 교본이 된 딤채의 구전마케팅

영국 헐(Hull)대학 MBA 경영학 theory(이론)서
마케팅의 theory(이론)과 실제(The Rhetoric and Reality of Marketing), 99~105pg
“딤채의 성공사례(instance)가 작은 회사라도 소비자의 욕구를 정확하게 파악하고 새로운 시장을 개척한다면 대기업과 맞설 수 있다는 점을 보여준다.

_SLIDE_6_

Ⅱ. 기업分析 - SWOT

Threat

경쟁자의 증가
김치냉장고와 일반냉장고 구분 모호
Strength

높은 기술력
소비자 니즈 충족
Weakness

높은 가격
가전제품으로서 브랜드 인지도 약함
종합가전회사로서 경험 무
Opportunity

틈새시장 공략
소비자 동향
시장 선도자적 위치
생활 방식의 變化
SWOT
_SLIDE_7_

Ⅱ. 기업分析 STP

_SLIDE_8_

Ⅱ. 기업分析 STP

`출처 : SER…(skip)
순서






Download : 딤채 IMC 전략.pptx( 96 )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딤채 IMC 전략 , 딤채 IMC 전략경영경제레포트 , 딤채 IMC 전략
딤채 IMC 戰略


딤채,IMC,전략,경영경제,레포트
딤채%20IMC%20전략_pptx_01.gif 딤채%20IMC%20전략_pptx_02.gif 딤채%20IMC%20전략_pptx_03.gif 딤채%20IMC%20전략_pptx_04.gif 딤채%20IMC%20전략_pptx_05.gif 딤채%20IMC%20전략_pptx_06.gif

딤채 IMC 戰略


다.






_SLIDE_1_
딤채 IMC 전략(戰略)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_SLIDE_2_
목차
Ⅰ. 선정이유
Ⅱ. 기업分析
Ⅲ. IMC
Ⅳ. 결론
Ⅴ. 토론
_SLIDE_3_
Ⅰ. 선정이유
마케팅 교본이 된 딤채의 구전마케팅

영국 헐(Hull)대학 MBA 경영학 theory(이론)서
마케팅의 theory(이론)과 실제(The Rhetoric and Reality of Marketing), 99~105pg
“딤채의 성공사례(instance)가 작은 회사라도 소비자의 욕구를 정확하게 파악하고 새로운 시장을 개척한다면 대기업과 맞설 수 있다는 점을 보여준다.
Total 41,111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bithub.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bithub.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