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thub.co.kr [스포츠마케팅의 전반적 이해] 스포츠마케팅의 시장구조, 개념, 스포츠마케팅의 스폰서십, 스포츠 마케팅 발전을 위한 제언 > bithub3 | bithub.co.kr report

[스포츠마케팅의 전반적 이해] 스포츠마케팅의 시장구조, 개념, 스포츠마케팅의 스폰서십, 스포츠 마케팅 발전을 위한 제언 > bithub3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bithub3

[스포츠마케팅의 전반적 이해] 스포츠마케팅의 시장구조, 개념, 스포츠마케팅의 스폰서십, 스포츠 마케팅 발전을 위한 제언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5 23:42

본문




Download : 2000원][스포츠마케팅의 전반적 이해] 스포츠마케팅의 시장구조, 개념, 스포츠마케팅의 스폰서십, 스포츠 마케팅 발전을 위한 제언.ppt






Download : 2000원][스포츠마케팅의 전반적 이해] 스포츠마케팅의 시장구조, 개념, 스포츠마케팅의 스폰서십, 스포츠 마케팅 발전을 위한 제언.ppt( 79 )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스포츠마케팅의 전반적 이해] 스포츠마케팅의 시장구조, 개념, 스포츠마케팅의 스폰서십, 스포츠 마케팅 발전을 위한 제언


[스포츠마케팅의 전반적 이해] 스포츠마케팅의 시장구조, 개념, 스포츠마케팅의 스폰서십, 스포츠 마케팅 발전을 위한 제언

marketing 블루칩 “Sports Marketing”으로의 초대
Intro. 스포츠 marketing 이란!?

Part 1. 스포츠 marketing 의 理論(이론)적 이해

Section 1. 스포츠 marketing 의 독특한 시장구조
Section 2. 스포츠 marketing 의 concept(개념)
Section 3. 스포츠 marketing 의 뿌리, 팬
Section 4. 스포츠 marketing 의 날개, 미디어

Part 2. 스포츠 marketing 분야의 업무 내용

Part 3. 스포츠 marketing 의 꽃 스폰서십

Section 1. 기업들은 왜 스폰서십을 찾는가?!
Section 2. 스폰서십의 범위와 분류
Section 3. 스폰서십의 실행
Section 4. 스폰서를 위한 기업들의 경쟁 ? 엠부시 marketing

Conclusion. 스포츠 marketing 의 발전을 위한 제언


Index
Intro. 스포츠 marketing 이란?
2002년 한일 월드컵.
무엇이 온 국민을 응집시키고, 열광시켰을까?
소비진작效果(효과) 3조 7천 6백억 원
국가 브랜드 홍보效果(효과) 7조 7천억 원
기업 이미지 제고效果(효과) 14조 7천6백억 원
총 20조 원이 넘는 파급效果(효과) 발생!!!


Intro. 스포츠 marketing 이란?


전인교육, 국위선양, 국민 건강 및 복지 증진
전통적
패러다임
미디어 가치 개발, 고부가가치 창출, 생산적 국민복지
새로운
패러다임
스포츠의 부가가치
-스포츠의 비즈니스적인 측면 부각!!
PART 1. 스포츠 marketing 의
理論(이론)적 이해
Part 1. 스포츠 marketing 의 理論(이론)적 이해
Section 1. 스포츠 marketing 의 독특한 시장구조

Section 2. 스포츠 marketing 의 concept(개념)

Section 3. 스포츠 marketing 의 뿌리, 팬

Section 4. 스포츠 marketing 의 날개, 미디어
Sports Marketing
Section 1. 스포츠 marketing 의 독특한 시장구조
-스포츠 marketing 시장의 3가지 구성요소: 스포츠, 기업, 미디어. …(省略)


[스포츠마케팅의 전반적 이해] 스포츠마케팅의 시장구조, 개념, 스포츠마케팅의 스폰서십, 스포츠 마케팅 발전을 위한 제언 , [스포츠마케팅의 전반적 이해] 스포츠마케팅의 시장구조, 개념, 스포츠마케팅의 스폰서십, 스포츠 마케팅 발전을 위한 제언경영경제레포트 , 스포츠마케팅 전반적 이해 스포츠마케팅 시장구조 개념 스포츠마케팅 스폰서십 스포츠 마케팅 발전 위한 제언
2000원][스포츠마케팅의%20전반적%20이해]%20스포츠마케팅의%20시장구조,%20개념,%20스포츠마케팅의%20스폰서십,%20스포츠%20마케팅%20발전을%20위한%20제언_ppt_01.gif 2000원][스포츠마케팅의%20전반적%20이해]%20스포츠마케팅의%20시장구조,%20개념,%20스포츠마케팅의%20스폰서십,%20스포츠%20마케팅%20발전을%20위한%20제언_ppt_02.gif 2000원][스포츠마케팅의%20전반적%20이해]%20스포츠마케팅의%20시장구조,%20개념,%20스포츠마케팅의%20스폰서십,%20스포츠%20마케팅%20발전을%20위한%20제언_ppt_03.gif 2000원][스포츠마케팅의%20전반적%20이해]%20스포츠마케팅의%20시장구조,%20개념,%20스포츠마케팅의%20스폰서십,%20스포츠%20마케팅%20발전을%20위한%20제언_ppt_04.gif 2000원][스포츠마케팅의%20전반적%20이해]%20스포츠마케팅의%20시장구조,%20개념,%20스포츠마케팅의%20스폰서십,%20스포츠%20마케팅%20발전을%20위한%20제언_ppt_05.gif 2000원][스포츠마케팅의%20전반적%20이해]%20스포츠마케팅의%20시장구조,%20개념,%20스포츠마케팅의%20스폰서십,%20스포츠%20마케팅%20발전을%20위한%20제언_ppt_06.gif


순서




스포츠마케팅,전반적,이해,스포츠마케팅,시장구조,개념,스포츠마케팅,스폰서십,스포츠,마케팅,발전,위한,제언,경영경제,레포트
다.
전체 41,111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bithub.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