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w] 마케팅성공事例-현대캐피탈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1 17:06
본문
Download : 마케팅성공사례-현대캐피탈.hwp
고객만족 최대화, 기업이윤 최대화, 사회복지 최대화를 포함하는 사회 전체의 욕구 충족을 기업의 미션으로 삼고 고객과 직원과 사회로부터 존경받는 회사로 거듭나기 위한 활동을 지속해 나가고 있다 기업의 미션을 공유하고 전달하는 채널로 Internet, online, 홈페이지를 운영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고객의 만족을 최대화하고 있다
2xxx년 국내 최우량 금융기관을 目標(목표)로 고객에게 친절, 정확, 신속한 서비스 제공과 첨단 정보 시스템의 신용평가제도로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신
마케팅성공事例-현대캐피탈
레포트/경영경제





마케팅성공사례-현대캐피탈 , 마케팅성공사례-현대캐피탈경영경제레포트 , 마케팅성공사례 현대캐피탈
Download : 마케팅성공사례-현대캐피탈.hwp( 31 )
순서
다.”라는 모토로 고객가치 경영, 투명 경영, 열린 경영이라는 경영 이념을 갖고 있는 현대 캐피탈은 1999년 현대오토파이낸스에서 현대캐피탈로 상호를 변경한 이후, 드림론 패스 출시, 오토리스 영업 개시, 너스 클럽 코리아 인수 등을 통해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로 자리를 잡았다.
마케팅성공사례,현대캐피탈,경영경제,레포트
마케팅성공事例-현대캐피탈
설명
현대캐피탈
online 마켓 플레이스 기반의
고객 접점 서비스 강화전술
“고객의 꿈을 현실로 만드는 일 - 현대캐피탈의 자부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