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기경영계획의 의의 장기경영계획의 의의 장기경영계획(long-term ..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6-13 12:13
본문
Download : 장기경영계획의 의의.hwp
방송통신/기타
장기경영계획,장기경영계획,장기경영계획,long,term,기타,방송통신
설명
장기경영계획의 의의
장기경영계획(long-term planning)이라 함은 보통 1년 이상 최소한 3년 정도, 혹은 그 이상의 기간을 대상으로 작성되는 기간계획(period plan)으로서, 기업環境의 change(변화)에 대응하여 기업의 장기적 성장과 발전을 도모하기 위하여 수립되는 것이다.
그런데 장기계획의 시간적 전개기간이 길어질수…(투비컨티뉴드 )
장기경영계획의 의의 장기경영계획(long-term planning)이라 함은 보통 1년 이상 최소한 3년 정도, 혹은 그 이상의 기간을 대상으..



장기경영계획의 의의 장기경영계획의 의의 장기경영계획(long-term ..
장기경영계획의 의의 장기경영계획(long-term planning)이라 함은 보통 1년 이상 최소한 3년 정도, 혹은 그 이상의 기간을 대상으.. , 장기경영계획의 의의 장기경영계획의 의의 장기경영계획(long-term ..기타방송통신 , 장기경영계획 장기경영계획 장기경영계획 long term
순서
Download : 장기경영계획의 의의.hwp( 68 )
다.
따라서 단기적으로 책정되는 단기경영계획이 실천적 실시계획(program)인데 대하여, 이는 단기경영계획의 방침 내지 goal(목표) 를 부여하여 경영구조의 개혁을 기업環境의 change(변화)에 적합 시키기 위한 경영구조계획이며, 특수문제를 대상으로 하는 개별계획(Project plan)과도 구별되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