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thub.co.kr 카카오톡 SWOT分析(분석) > bithub3 | bithub.co.kr report

카카오톡 SWOT分析(분석) > bithub3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bithub3

카카오톡 SWOT分析(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2-22 03:32

본문




Download : 카카오톡 SWOT분석.hwp




카카오톡이 최초의 모바일 메신저는 아니지만 ‘무료’ 메신저라는 점에서 각광을 받았다. 이러한 `무료’ 메신저라는 모델은 카카오톡을 초기부터 톱 랭크에 오르게 할 수 있는 큰 힘이 되었다.

- 시장선점
국내,외 MIM(Mobile Instant Messenger)시장의 선두주자로써 스마트폰의 보급과 함께 ‘모빌리안’의 증가로 인해 최대의 이용자를 확보하고 있고, 국내 SNS분야의 1위 기업으로써 카카오톡의 이동행보에 많은 후발업체들의 이목의 집중되어 있따

-높은점유율
카카오톡은 국내 SNS분야에서 지속적으로 1위를 지켜오고 있는 어플리케이션으로 국내 모든 스마트폰 사용자를 고객으로 두고 있으며, 세계진출에도 신속하게 대응하여 국내 MIM 어플리케이션 중 가장 다수의 외국인 이용자를 확보하고 있따

-빠른책략대응
경험이 풍부한 경영진을 바탕으로 MIM시장에서의 變化(변화)요구에 재빨리 대응하여 ‘겁나 빠른 황소 프로젝트’ 를 진행 중에 있으며 동시에 미국, 일본, 스페인 등의 어플리케이션시장에 진출하고, 소셜 커머스 관련 어플리케이션 개발회사인 ‘로티플(Lotiple)’을 M&A등을 통하여 사업을 확장 및 카이스트 출신의 核心(핵심)개발인력을 확보하는 등 책략적 역량과 자산의 부족에 책략적으로 신속히 대처하고 있따

-조직文化
불필요한 권위주의를 없애고 벤처기업에서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부분인 ‘벤처 마인드’를 길러주기 위하여 직급을 없애고 이니셜(별칭)으로 호칭하도록 하여 토론의 활성화를 이끌어내고 일반적인 …(To be continued )


카카오톡,SWOT,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카카오톡 SWOT分析(분석)






순서



카카오톡 SWOT분석 , 카카오톡 SWOT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카카오톡 SWOT
다.카카오톡 SWOT分析(분석)
카카오톡%20SWOT분석_hwp_01.gif 카카오톡%20SWOT분석_hwp_02.gif 카카오톡%20SWOT분석_hwp_03.gif 카카오톡%20SWOT분석_hwp_04.gif 카카오톡%20SWOT분석_hwp_05.gif




Download : 카카오톡 SWOT분석.hwp( 40 )


설명



카카오톡

SWOTanalysis(분석)

1. Strength (강점)

-무료 서비스
카카오톡의 가장 큰 강점은 데이터를 통해 이용자에게 문자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는 점이다. 하지만 유료화 비즈니스를 통해 크게 성공하지 못한 점을 교훈 삼아 카카오톡은 무료 비즈니스를 착안했다. 모바일 메신저의 최초라고 할 수 있는 ‘왓츠앱(What`s app)`은 미국에서 개발한 애플리케이션으로 스마트폰에서 메신저를 할 수 있는 최적의 앱 이었다.
전체 41,111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bithub.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