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thub.co.kr `나는 선생님이 좋아요. `를 읽은후...:하이타니 겐지로 지음 > bithub3 | bithub.co.kr report

`나는 선생님이 좋아요. `를 읽은후...:하이타니 겐지로 지음 > bithub3

본문 바로가기

bithub3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나는 선생님이 좋아요. `를 읽은후...:하이타니 겐지로 지음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3-25 01:14

본문




Download : `나는 선생님이 좋아요 `를 읽고하이타니 겐지로 지음.hwp




Download : `나는 선생님이 좋아요 `를 읽고하이타니 겐지로 지음.hwp( 59 )





설명




,감상서평,레포트


Kn2031613_나는선생님이좋아요를읽은후하이타니겐지로지음


`나는 선생님이 좋아요. `를 읽은후...:하이타니 겐지로 지음

이 책의 주인공인 고다니 선생님이 스물둘이니, 7살에 학교에 들어간 나도 만으로는 스물둘의 발령 첫 해. 데쓰조오와 같은 `다루기 어렵고 문제아같지만, 잠자는 보물`도 몇 만났다.


레포트/감상서평
순서
`나는%20선생님이%20좋아요%20`를%20읽고하이타니%20겐지로%20지음_hwp_01.gif `나는%20선생님이%20좋아요%20`를%20읽고하이타니%20겐지로%20지음_hwp_02.gif
다. 그러나 만난 것은 같지만, 고다니 선생님이나 아다찌 선생님에 비해 난 내 자신을 바꾸지 못하고 괴로워만 했다는 생각이 든다. 쉽게 마음을 닫고 그러려니 하는 마음으로 무장하고. `접시꽃 당신`의 시인이 `지금은 비록 너희 곁을 떠나지만`을 내고 투쟁할 때, 번민 속에서 나는 어쩌지 못하고 안으로 안으로 가라앉았고.

그랬던 발령 초기에 이 책을 만났는데, 붙잡기는 했으나 별 기억이 없다. 왜 그랬을까? 80년대의 도식적인 내용 구조나 목적의식을 담은 글이라는 생각에 아마 건성으로 읽고쓰기 밀쳐 두었나 보다. 과제작성에 좋은 참고 자료로 사용하시고 해당 도서의 독후감이 필요한분에게 많은 도움 되시길 바라며, 참고하셔서 좋은 성과 받으시길 바랍니다. 뻔한 내용(?)이라는 생각이 하나, 나머지 하나는 문제를 정면으…(省略)
`하이타니 겐지로`의『나는 선생님이 좋아요』에 대해 기술한 독서감상문입니다. 처리해야할문제작성에 좋은 참고 로 사용하시고 해당 도서의 독후감이 필요한분에게 많은 도움 되시길 바라며, 참고하셔서 좋은 성과 받으시길 바랍니다.Kn2031613_나는선생님이좋아요를읽고하이타니겐지로지음 , `나는 선생님이 좋아요. `를 읽고...:하이타니 겐지로 지음감상서평레포트 ,




`하이타니 겐지로`의『나는 선생님이 좋아요』에 대해 기술한 독서감상문입니다.
Total 41,111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bithub.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bithub.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