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선생님이 좋아요. `를 읽은후...:하이타니 겐지로 지음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3-25 01:14
본문
Download : `나는 선생님이 좋아요 `를 읽고하이타니 겐지로 지음.hwp
Download : `나는 선생님이 좋아요 `를 읽고하이타니 겐지로 지음.hwp( 59 )
설명
,감상서평,레포트
Kn2031613_나는선생님이좋아요를읽은후하이타니겐지로지음
`나는 선생님이 좋아요. `를 읽은후...:하이타니 겐지로 지음
이 책의 주인공인 고다니 선생님이 스물둘이니, 7살에 학교에 들어간 나도 만으로는 스물둘의 발령 첫 해. 데쓰조오와 같은 `다루기 어렵고 문제아같지만, 잠자는 보물`도 몇 만났다.
레포트/감상서평
순서


다. 그러나 만난 것은 같지만, 고다니 선생님이나 아다찌 선생님에 비해 난 내 자신을 바꾸지 못하고 괴로워만 했다는 생각이 든다. 쉽게 마음을 닫고 그러려니 하는 마음으로 무장하고. `접시꽃 당신`의 시인이 `지금은 비록 너희 곁을 떠나지만`을 내고 투쟁할 때, 번민 속에서 나는 어쩌지 못하고 안으로 안으로 가라앉았고.
그랬던 발령 초기에 이 책을 만났는데, 붙잡기는 했으나 별 기억이 없다. 왜 그랬을까? 80년대의 도식적인 내용 구조나 목적의식을 담은 글이라는 생각에 아마 건성으로 읽고쓰기 밀쳐 두었나 보다. 과제작성에 좋은 참고 자료로 사용하시고 해당 도서의 독후감이 필요한분에게 많은 도움 되시길 바라며, 참고하셔서 좋은 성과 받으시길 바랍니다. 뻔한 내용(?)이라는 생각이 하나, 나머지 하나는 문제를 정면으…(省略)
`하이타니 겐지로`의『나는 선생님이 좋아요』에 대해 기술한 독서감상문입니다. 처리해야할문제작성에 좋은 참고 로 사용하시고 해당 도서의 독후감이 필요한분에게 많은 도움 되시길 바라며, 참고하셔서 좋은 성과 받으시길 바랍니다.Kn2031613_나는선생님이좋아요를읽고하이타니겐지로지음 , `나는 선생님이 좋아요. `를 읽고...:하이타니 겐지로 지음감상서평레포트 ,
`하이타니 겐지로`의『나는 선생님이 좋아요』에 대해 기술한 독서감상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