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 marketing 리포트(PPT) 자료(資料)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10-22 07:13
본문
Download : 대한항공 마케팅 레포트(PPT) 자료입니다..pptx
.pptx( 21 )
대한항공 marketing 리포트(PPT) 자료(資料)입니다. , 대한항공 마케팅 레포트(PPT) 자료입니다.순서
대한항공,마케팅,레포트,PPT,자료입니다,경영경제,레포트
_SLIDE_1_
“구름 위의 또 하나의 고향”
대한航空
_SLIDE_2_
1
事例(사례) 제품과 기업 선정
2
제품 컨셉 concept 分析(분석)
3
제품의 Experience 조사
4
기대와 체험의 평가
CONTENT
_SLIDE_3_
事例(사례)제품과 기업선정
꿈을 파는 기업 대한航空”
고객과 의 밀접한 접촉
고객과의 관계가 직접적인 이익과 연결
고객만족이 기업의 가치를 높이는 즉각적인 역할
어머니와 자식과의 관계
_SLIDE_4_
제품의 컨셉分析(분석)
대한航空의 EXPECTATION”
1) 신속하고 안전한 수화물처리
2) 신속한 탑승수속
3) 편안한 비행서비스
4) 편리한 예약서비스
5) 가격(할인)과 마일리지
_SLIDE_5_
제품의 컨셉分析(분석)
대한航空의 EXPECTATION ”
6) 기내 승무원의 태도
7) 다양하고 편리한 비행스케줄
8) 기내식의 맛과 질
9) 비행의 안정성(신뢰도)과 신속성
10) 제휴서비스
11) 기타서비스(Internet 활용, 리무진 서비스등)
_SLIDE_6_
제품의 컨셉分析(분석)
UPS 고객감동과 가치창출
the twenty-first century 기업경영의 중심은 고객
고객들로부터 같은 불만을 2번 듣는 부서는 존재할가치없음
하늘 가득 사랑 : 고객지향적 광고 캠페인
공개처리시스템을 통한 책임감을 부여하는 등의 서비스
改善을 통하여 고객의 마음을 감동시키려고 노력
_SLIDE_7_
제품의 컨셉分析(분석)
“Excellence in Flight” : 글로벌 선도기업
하늘을 나는 것은 꿈을 상징하며 그 꿈을 날아오를 수
있게 기업에서는 최선의 서비스로 날개
비행기를 타고 가고자 하는 곳에 가는 것은 하나의
설레임 이자 즐거움
“꿈에 날개를 달아주는 기업”
_SLIDE_8_
제품의 EXPERIENCE
1. 신속하고 안전한 수화물처리
종합서비스 패밀리 케어서비스 국내선 짐 없는 승객을 위한 익스프레스 카운터 운영 /국내석 당일 왕복 여행승객을 위한 복편…(투비컨티뉴드 )
설명
대한항공 마케팅 레포트(PPT) 자료입니다.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대한항공 마케팅 레포트(PPT) 자료입니다.경영경제레포트 , 대한항공 마케팅 레포트 PPT 자료입니다
대한항공 marketing
리포트(PPT) 자료(資料)입니다.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