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아이시스 marketing SWOT,STP,4P전술분석과 아이시스 소비자행동분석과 아이시스 새로운 marketing …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6 21:30
본문
Download : 롯데 아이시스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아이시스 소비자행동분석과 아이시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레포트.hwp
2000년 1562억원 규모였던 생수 시장은 2012년 5000억원, 지난해에는 5400억원 규모로 성장했다. 업계에서는 국내 탄산수 시장 규모가 매년 30% 안팎의 성장을 보이며 올해는 약 350억 원대까지 시장이 성장할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아
Ⅰ-2. 시장점(長點)유율
`그림Ⅰ-2` 생수 점유율
확대되는 생수 시장의 점유율 부동 1위 자리를 지키고 있는 브랜드는 `제주삼다수`이다. 500mL 생수의 1분기 매출 증가율은 90.7%로 전체 증가율의 두 배를 넘어섰다.
롯데 아이시스 marketing SWOT,STP,4P전술분석과 아이시스 소비자행동분석과 아이시스 새로운 marketing 전술 제안 보고서






롯데 아이시스 marketing SWOT,STP,4P전술분석과 아이시스 소비자행동분석과 아이시스 새로운 marketing 전술 제안 보고서
설명
아이시스
마케팅strategy 보고서
Ⅰ. 생수시장 分析
Ⅰ-1. 국내 생수시장 현재상황
`그림Ⅰ-1` 국내 생수시장 성장 추이
국내 생수시장의 규모가 급속도로 커짐에 따라 업체 간 경쟁양상이 날이 갈수록 심화되고 있다아 현재 생수 제조 및 판매 업체는 대략 100여 곳에 달한다. 대형마트인 이마트의 올해 1분기 생수 판매액이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45.3%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에 따라 국내 생수시장 경쟁도 점차 치열해지고 있는데 기존 국내생수업체뿐만 아니라 대형마트와 편의점들도 자체브랜드(PB)를 내놓기 스타트했으며, 프리미엄생수와 탄산수 시장 역시 그 규모를 넓혀가고 있다아 주로 수입생수에 의존하던 프리미엄 생수시장에 뛰어드는 기업이 늘고 있으며, 국내 탄산수 시장 역시 2xxx년 75억 원에 불과했지만 지난해 195억 원 규모로 성장했다. 제주삼다수는 현재 점유율 40% 이상으로 압도적이다. 업계는 올해는 6000억원 규모가 될 것으로 예상한다. 2012년과 2013년 1분기 모두 음료시장에서 점유율 4위를 차지했던 생수가 올해는 탄산음료와 두유를 제치고 1위로 올라섰다. 제주삼다수를 제조 유통중인 제주도시개발공사와 광동제약은 올해 삼다수 국내외 판매량 目標(목표)를 지난해(61만 3000톤)보다 9% 늘어난 67만1000톤으로 정했고 매출 目標(목표)를 지난해 매출액보다 10% 늘어난 수준으로 잡고 있다아 롯데칠성음료의 아이시스와 해태음료의 강원평창수, 농심…(To be continued )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롯데,아이시스,마케팅,SWOT,STP,P전략과,아이시스,소비자행동과,아이시스,새로운,마케팅전략,제안,레포트,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롯데 아이시스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아이시스 소비자행동분석과 아이시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레포트.hwp( 31 )
롯데 아이시스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아이시스 소비자행동분석과 아이시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레포트 , 롯데 아이시스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아이시스 소비자행동분석과 아이시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레포트경영경제레포트 , 롯데 아이시스 마케팅 SWOT STP P전략과 아이시스 소비자행동과 아이시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레포트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