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을 난타하라,공연 난타 해외진출 성공요인,난타 세계시장 現況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4 09:21
본문
Download : 필리핀을 난타하라,공연 난타 해외진출 성공요인,난타 세계시장 현황.hwp
-공연 상품의 characteristic(특성)
①영화 대비 1.5~2배의 시장 규모
②소득 수준 향상과 함께 구매력 증가…(drop)
Download : 필리핀을 난타하라,공연 난타 해외진출 성공요인,난타 세계시장 현황.hwp( 74 )






설명
필리핀을,난타하라,공연,난타,해외진출,성공요인,난타,세계시장,현황,경영경제,레포트
필리핀을 난타하라,공연 난타 해외진출 성공요인,난타 세계시장 현황 , 필리핀을 난타하라,공연 난타 해외진출 성공요인,난타 세계시장 현황경영경제레포트 , 필리핀을 난타하라 공연 난타 해외진출 성공요인 난타 세계시장 현황
필리핀을 난타하라,공연 난타 해외진출 성공요인,난타 세계시장 現況
다.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필리핀을 난타하라,공연 난타 해외진출 성공요인,난타 세계시장 現況
난타, 필리핀을 난타하라!
`목차`
Ⅰ. 난타란 3
Ⅱ. 난타 연혁 3
Ⅲ. 공연 난타 세계시장 present condition 4
Ⅳ. SWOT 분석 6
Ⅴ. 난타 해외진출 성공요인 분석 7
Ⅵ. 진출 가정 : `1` 인도 16
Ⅶ. 진출 가정 : `2` 필리핀 21
Ⅰ. 난타란
-난타의 특징
Non-Verbal
주방도구를 이용한 리듬과 비트
상황만으로 구성된 작품
관객참여
관객이 직접 무대에 오르고 쇼에 참여
드라마
해외 유명 비언어극과 다르게 드라마틱 요소를 대입, 누구라도 신명 나고 즐겁게 관람할 수 있도록 함
전용관
국내 최초 전용관설립, 아시아 최초 브로드웨이에 전용관 설립 외 다양한 국내 지역과 나라에 전용관을 설립
Ⅱ. 난타 연혁
1997
한국 공연 사상 최다 관객 동원
1999
에든버러 페스티발1)에서 최고의 평점, 참가 전회 매진 기록
영국, 독일, 오스트리아 등 여...
난타, 필리핀을 난타하라!
`목차`
Ⅰ. 난타란 3
Ⅱ. 난타 연혁 3
Ⅲ. 공연 난타 세계시장 present condition 4
Ⅳ. SWOT 분석 6
Ⅴ. 난타 해외진출 성공요인 분석 7
Ⅵ. 진출 가정 : `1` 인도 16
Ⅶ. 진출 가정 : `2` 필리핀 21
Ⅰ. 난타란
-난타의 특징
Non-Verbal
주방도구를 이용한 리듬과 비트
상황만으로 구성된 작품
관객참여
관객이 직접 무대에 오르고 쇼에 참여
드라마
해외 유명 비언어극과 다르게 드라마틱 요소를 대입, 누구라도 신명 나고 즐겁게 관람할 수 있도록 함
전용관
국내 최초 전용관설립, 아시아 최초 브로드웨이에 전용관 설립 외 다양한 국내 지역과 나라에 전용관을 설립
Ⅱ. 난타 연혁
1997
한국 공연 사상 최다 관객 동원
1999
에든버러 페스티발1)에서 최고의 평점, 참가 전회 매진 기록
영국, 독일, 오스트리아 등 여러 나라에서 계속되는 해외공연 성공
2000
국내 난타전용극장 개관
2001
한국 文化상품 수출 사상 최고인 400만 달러의 개런티를 받고 11개 월간의 북미 55개 도시 순회공연에 나섬
그러나 9ㆍ11 테러가 터지면서 중단
2002
로스앤젤레스와 하와이 공연으로 재개
2003
아시아 최초 뉴욕 브로드웨이 진출
2004
뉴욕 브로드웨이에 첫 번째 해외 전용관 개관
2013
태국 방콕에 두 번째 해외 전용관 개관
2014
난타를 만든 공연제작사 PMC프로덕션이 코스닥시장에 증시
Ⅲ. 공연난타 세계시장 present condition
1) 공연 세계시장 present condition
공연 상품은 영화, 음반 등 다른 엔터테인먼트 상품에 비해 제품 수명이 길고(10년이상), 일반적으로 해외 공연 시장의 경우 국내 시장과는 달리 영화시장의 1.5~2배 이상의 시장 규모를 가진 매력적인 산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