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EROX 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2 10:24
본문
Download : XEROX 분석.ppt
XEROX,경영경제,레포트
결 론XEROX 평가 및 나아갈 방향 Xerox alteration(변화) 의 필요 다수의 경쟁업체와의 discrimination화 소비자의 현재의 서비스 보다 더 나은 서비스 요구 가격, 성능, 기능 discrimination화 및 고객의 니즈 적극 반영 TV 광고 등의 marketing 집중 공략 촉구 -2008년 8월 국내 복합기 인기 TOP 3 Canon(Pixma Mp218) Samsung CLX HP Deskjet F2180 1 2 3 나아갈 방향 SWOT STP 4P TS 전술 공격적인 시장 침투 인구 많은 도시를 타겟으로discrimination화 된 전술을 통해소비자들에게 제품 인식 Price - 경쟁업체 보다 저렴하게 판매Place - 인구 많은 도시 지속적인 marketing Product - 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기술적 발달Promotion - 광고 등으로 인한 노출 새로운 브랜드 런칭 및 새로운 유통망 확보 + 구체적인 plan 제시 Technology 측면 Social 측면 Service 측면 ...
XEROX 分析
목 차
서론
1
본론
結論
2
3
4
5
Xerox가 걸어온 길
Marketing Strategy 分析
present condition 및 Mission Statement
4P 및 STP 分析
SWOT 分析 및 BCG分析
Environment 分析
유사 케이스 비교 分析
Xerox 평가 및 나아 갈 방향
서 론XEROX가 걸어온 길
Xerox
1906, 헬로이드 포토그래픽 컴퍼니라는 이름으로 설립
1950, 제록스 A 탄생
1955, 회사 이름을 Xerox로 바꿈
1959, 최초 일반용지용 자동복사기 Xerox 914발표 및 대히트
[신뢰경영] ? 실천함으로써 인간 존중의 정신을 토대로 생산적 노사관계의 상하간 신뢰관계를 더욱 공고히 함과 동시에 고객 및 시험파트너의 기대와 믿음에 부응하고자 노력.
[현장경영] ? 고객의 만족과 직원의 일하는 즐거움을 배가시키고 경영 역량을 생산과 판매 현장에 집중, 현장 중심의 풍토를 정착시켜 품질과 서비스 최우선의 정신 구현.
[투명경영] ? 모든 업무를 투명한 기준과 글로벌 스탠다드에 따라 처리 .
Xerox의 탄생
경영 방침
XEROX가 걸어온 길
흥 행
보통용지 사용 가능
우수한 복사의 질
간편한 작동법
대량 복사 가능
650파운드의 무거운 무게
부담스러운 사이즈
비싼 가격
제록스 914모델 출시
XEROX가 걸어온 길
흥 행
미터가격제 (METERD PRICING)
복사량에 따라 사용료를 매기는 결제방식
제록스 914모델 출시
XEROX가 걸어온 길
위 기
사업 다각화의 실패
인수했던 사이언티픽 데이터 시스템사가 6년만에 문을 닫음.
투자한 돈 약 9억 달러 이상 손실.
컴퓨터 산업에 도전장
XEROX가 걸어온 길
위 기
지나친 시장독점의 악influence(영향)과 경영의 관료화
내부
지속적인 성장을 추구하는 과정에서 해이해진 경영
고객 중심적 culture의 약화
타회사 경쟁제품에 대한 안일한 대처
내부경…(drop)
XEROX 분석
XEROX 분석 , XEROX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XEROX
설명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XEROX 분석.ppt( 32 )






XEROX 분석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