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과문화 에로티시즘의 소비,광고마케팅戰略사례,광고戰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3 11:11
본문
Download : [2000원] 성과문화 에로티시즘의 소비,광고마케팅전략사례,광고전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2. 에로틱한 장면의 시각 집중이 오히려 상표명에 대한 주의 집중을 흐리지는 않는지 잘 검 토해야 한다.설명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2000원]%20성과문화%20에로티시즘의%20소비,광고마케팅전략사례,광고전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2000%EC%9B%90%5D%20%EC%84%B1%EA%B3%BC%EB%AC%B8%ED%99%94%20%EC%97%90%EB%A1%9C%ED%8B%B0%EC%8B%9C%EC%A6%98%EC%9D%98%20%EC%86%8C%EB%B9%84,%EA%B4%91%EA%B3%A0%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EC%82%AC%EB%A1%80,%EA%B4%91%EA%B3%A0%EC%A0%84%EB%9E%B5,%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x_01.gif)
![[2000원]%20성과문화%20에로티시즘의%20소비,광고마케팅전략사례,광고전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2000%EC%9B%90%5D%20%EC%84%B1%EA%B3%BC%EB%AC%B8%ED%99%94%20%EC%97%90%EB%A1%9C%ED%8B%B0%EC%8B%9C%EC%A6%98%EC%9D%98%20%EC%86%8C%EB%B9%84,%EA%B4%91%EA%B3%A0%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EC%82%AC%EB%A1%80,%EA%B4%91%EA%B3%A0%EC%A0%84%EB%9E%B5,%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x_02.gif)
![[2000원]%20성과문화%20에로티시즘의%20소비,광고마케팅전략사례,광고전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2000%EC%9B%90%5D%20%EC%84%B1%EA%B3%BC%EB%AC%B8%ED%99%94%20%EC%97%90%EB%A1%9C%ED%8B%B0%EC%8B%9C%EC%A6%98%EC%9D%98%20%EC%86%8C%EB%B9%84,%EA%B4%91%EA%B3%A0%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EC%82%AC%EB%A1%80,%EA%B4%91%EA%B3%A0%EC%A0%84%EB%9E%B5,%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x_03.gif)
![[2000원]%20성과문화%20에로티시즘의%20소비,광고마케팅전략사례,광고전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2000%EC%9B%90%5D%20%EC%84%B1%EA%B3%BC%EB%AC%B8%ED%99%94%20%EC%97%90%EB%A1%9C%ED%8B%B0%EC%8B%9C%EC%A6%98%EC%9D%98%20%EC%86%8C%EB%B9%84,%EA%B4%91%EA%B3%A0%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EC%82%AC%EB%A1%80,%EA%B4%91%EA%B3%A0%EC%A0%84%EB%9E%B5,%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x_04.gif)
![[2000원]%20성과문화%20에로티시즘의%20소비,광고마케팅전략사례,광고전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2000%EC%9B%90%5D%20%EC%84%B1%EA%B3%BC%EB%AC%B8%ED%99%94%20%EC%97%90%EB%A1%9C%ED%8B%B0%EC%8B%9C%EC%A6%98%EC%9D%98%20%EC%86%8C%EB%B9%84,%EA%B4%91%EA%B3%A0%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EC%82%AC%EB%A1%80,%EA%B4%91%EA%B3%A0%EC%A0%84%EB%9E%B5,%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x_05.gif)
![[2000원]%20성과문화%20에로티시즘의%20소비,광고마케팅전략사례,광고전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2000%EC%9B%90%5D%20%EC%84%B1%EA%B3%BC%EB%AC%B8%ED%99%94%20%EC%97%90%EB%A1%9C%ED%8B%B0%EC%8B%9C%EC%A6%98%EC%9D%98%20%EC%86%8C%EB%B9%84,%EA%B4%91%EA%B3%A0%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EC%82%AC%EB%A1%80,%EA%B4%91%EA%B3%A0%EC%A0%84%EB%9E%B5,%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x_06.gif)
Download : [2000원] 성과문화 에로티시즘의 소비,광고마케팅전략사례,광고전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46 )
_SLIDE_1_
에로티시즘의 소비
-광고 속 SEXUALITY-
_SLIDE_2_
에로티시즘이란
_SLIDE_3_
추세:과거 광고의 모습
_SLIDE_4_
추세:과거 광고의 모습
_SLIDE_5_
추세:현재 광고의 모습
※현재는 과거보다 성적 표현에 있어서 더욱 대담
1. 성적으로 매력적인 (섹시한) 모델 활용
2. 신체부위를 강조하는 장면
3. 성 행위를 연상시키는 장면
※ 노출의 정도
반라의 모델
전라의 모델
_SLIDE_6_
무슨 광고일까요
_SLIDE_7_
무슨 광고일까요
_SLIDE_8_
무슨 광고일까요
_SLIDE_9_
노출 정도에 따른 광고 效果
_SLIDE_10_
성적 광고의 목적
1. 제품의 판매 촉진
2. 브랜드 네임에 대한 이목 끌기
_SLIDE_11_
성적 광고의 長點:3B Effect
광고 效果 극대화
_SLIDE_12_
터치를 못하면 짝도 못 만난다
_SLIDE_13_
drawback(걸점)
_SLIDE_14_
①윤리성
‘성’만 어필하는 광고가 자주 등장
사회적 파장
youth에게 잘못된 인식 심어줄 수 있음
성의 상품화 여성의 미(美)를 소비의 대상으로 인식
_SLIDE_15_
②실효성
섣부른 접근은 오히려 “광고 效果 감소”
소비자가 그 ‘성’에만 집중한 나머지 제품을 기억하지 못하게 됨
섹시한 광고에 대해 소비자는 섹시한 것으로 보고 즐길 뿐 구매와는 연결하지 않음
_SLIDE_16_
여러분이 보는 것은 무엇입니까
_SLIDE_17_
신체 노출 정도에 따른 광고 分析(분석)
_SLIDE_18_
섹스어필광고가 고려해야 할 조건
1. 우선 소비자의 연령, 성별, 성격에 맞아야 한다.
3. 성적인 표현이 제품 이미지 또는 상표 이미지와 어느 정도 관련성이 있으며 제품 사용시 느끼는 기대감과 욕구 충족을 얼마나…(생략(省略))
성과문화 에로티시즘의 소비,광고마케팅戰略사례,광고戰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성과문화,에로티시즘,소비,광고마케팅전략사례,광고전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성과문화 에로티시즘의 소비,광고마케팅戰略사례,광고戰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성과문화 에로티시즘의 소비,광고마케팅전략사례,광고전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성과문화 에로티시즘의 소비,광고마케팅전략사례,광고전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성과문화 에로티시즘 소비 광고마케팅전략사례 광고전략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 swot stp p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