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keting 원리,고객과 고객관계관리,데이터베이스 구축,데이터베이스 analysis,관계marketing 실행,고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0 06:25
본문
Download : 마케팅원리,고객과 고객관계관리,데이터베이스 구축,데이터베이스 분석,관계마케팅 실행,고객관계관리 평가,고객활성화전략,시장 성과 향상,마케팅 역량 향상.pptx
순서
_SLIDE_1_
마케팅원리
고객과 고객관계관리
_SLIDE_2_
상점따위에물건을사러오는손님, 단골로오는손님.
특정 기업의 물건을 습관적으로 이용해주는 것
사방을 둘러보고 마음에 새기며 유심히 觀察(관찰) 하는 자
고객(customer)과 소비자(consumer)는
항상 일치하는 것이 아님
고객
고객생애가치
고객관계관리
定義(정의)
_SLIDE_3_
고객
고객생애가치
고객관계관리
목적
定義(정의)
신규고객확보, 기존고객유지 및 고객수익성의 증대를 위하여
지속적인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고객행동을 이해하고
影響(영향)을 주기 위한 광범위한 접근
고객에 대한 상세한 지식을 토대로 그들과의 장기적 관계를
구축하고 애호도를 제고시킴으로써 고객생애가치를 극대화
_SLIDE_4_
고객과의 접촉
정보수집,
分析(분석)
매출
고객의 욕구발견
및 세분화
고객에 대한 학습
마케팅계획
수립
고객
고객생애가치
고객관계관리
순환
설명
마케팅원리,고객과,고객관계관리,데이터베이스,구축,데이터베이스,관계마케팅,실행,고객관계관리,평,고객,전략,시장,성과,향상,마케팅,역량,향상,경영경제,레포트
marketing 원리,고객과 고객관계관리,데이터베이스 구축,데이터베이스 analysis,관계marketing 실행,고객관계관리 평가,고객활성화戰略,시장 성과 향상,marketing 역량 향상
마케팅원리,고객과 고객관계관리,데이터베이스 구축,데이터베이스 분석,관계마케팅 실행,고객관계관리 평가,고객활성화전략,시장 성과 향상,마케팅 역량 향상 , 마케팅원리,고객과 고객관계관리,데이터베이스 구축,데이터베이스 분석,관계마케팅 실행,고객관계관리 평가,고객활성화전략,시장 성과 향상,마케팅 역량 향상경영경제레포트 , 마케팅원리 고객과 고객관계관리 데이터베이스 구축 데이터베이스 관계마케팅 실행 고객관계관리 평 고객 전략 시장 성과 향상 마케팅 역량 향상
Download : 마케팅원리,고객과 고객관계관리,데이터베이스 구축,데이터베이스 분석,관계마케팅 실행,고객관계관리 평가,고객활성화전략,시장 성과 향상,마케팅 역량 향상.pptx( 34 )
marketing 원리,고객과 고객관계관리,데이터베이스 구축,데이터베이스 analysis,관계marketing 실행,고객관계관리 평가,고객활성화戰略,시장 성과 향상,marketing 역량 향상
레포트/경영경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