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촉진] 촉진의 유형(종류 분류)과 장단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1 02:34
본문
Download : [촉진] 촉진의 유형(종류 분류)과 장단점.hwp
아래의 표에서 보듯이 * 인적판매 * 광고 * 판매촉진 * 홍보 등이 주요 촉진 수단이 된다된다.
판매촉진의 주요 수단으로는 전시, 설명(說明)회, 세미나, 경연. 판매지원(우편. 카탈로그, 안내서, 필름 등), 판매시점진열…(skip)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촉진] 촉진의 유형(종류 분류)과 장단점
![[촉진]%20촉진의%20유형(종류%20분류)과%20장단점_hwp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B4%89%EC%A7%84%5D%20%EC%B4%89%EC%A7%84%EC%9D%98%20%EC%9C%A0%ED%98%95(%EC%A2%85%EB%A5%98%20%EB%B6%84%EB%A5%98)%EA%B3%BC%20%EC%9E%A5%EB%8B%A8%EC%A0%90_hwp_01.gif)
![[촉진]%20촉진의%20유형(종류%20분류)과%20장단점_hwp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B4%89%EC%A7%84%5D%20%EC%B4%89%EC%A7%84%EC%9D%98%20%EC%9C%A0%ED%98%95(%EC%A2%85%EB%A5%98%20%EB%B6%84%EB%A5%98)%EA%B3%BC%20%EC%9E%A5%EB%8B%A8%EC%A0%90_hwp_02.gif)
![[촉진]%20촉진의%20유형(종류%20분류)과%20장단점_hwp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B4%89%EC%A7%84%5D%20%EC%B4%89%EC%A7%84%EC%9D%98%20%EC%9C%A0%ED%98%95(%EC%A2%85%EB%A5%98%20%EB%B6%84%EB%A5%98)%EA%B3%BC%20%EC%9E%A5%EB%8B%A8%EC%A0%90_hwp_03.gif)
![[촉진]%20촉진의%20유형(종류%20분류)과%20장단점_hwp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B4%89%EC%A7%84%5D%20%EC%B4%89%EC%A7%84%EC%9D%98%20%EC%9C%A0%ED%98%95(%EC%A2%85%EB%A5%98%20%EB%B6%84%EB%A5%98)%EA%B3%BC%20%EC%9E%A5%EB%8B%A8%EC%A0%90_hwp_04.gif)
![[촉진]%20촉진의%20유형(종류%20분류)과%20장단점_hwp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B4%89%EC%A7%84%5D%20%EC%B4%89%EC%A7%84%EC%9D%98%20%EC%9C%A0%ED%98%95(%EC%A2%85%EB%A5%98%20%EB%B6%84%EB%A5%98)%EA%B3%BC%20%EC%9E%A5%EB%8B%A8%EC%A0%90_hwp_05.gif)
![[촉진]%20촉진의%20유형(종류%20분류)과%20장단점_hwp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B4%89%EC%A7%84%5D%20%EC%B4%89%EC%A7%84%EC%9D%98%20%EC%9C%A0%ED%98%95(%EC%A2%85%EB%A5%98%20%EB%B6%84%EB%A5%98)%EA%B3%BC%20%EC%9E%A5%EB%8B%A8%EC%A0%90_hwp_06.gif)
[촉진] 촉진의 유형(종류 분류)과 장단점
Download : [촉진] 촉진의 유형(종류 분류)과 장단점.hwp( 62 )
촉진,촉진,유형,종류,분류,과,장단점,경영경제,레포트
설명
다.
II. 판매촉진(Sales Promotion)
판매촉진은 인적판매, 광고 및 홍보를 지원하고 강화하는 제반 활동이다. 광고는 여러 매체들, 즉 직접우편, 신문, 잡지, 상저널(trade journals), 텔레비전, 시네마, 옥외 포스터 등을 통해 이루어진다.[촉진] 촉진의 유형(종류 분류)과 장단점 , [촉진] 촉진의 유형(종류 분류)과 장단점경영경제레포트 , 촉진 촉진 유형 종류 분류 과 장단점
[촉진] 촉진의 유형(종류 분류)과 장단점
목차
촉진의 유형과 장단점
Ⅰ. 광고
Ⅱ. 판매촉진
1. 해외전시회 및 무역박람회
2. 카탈로그
3. 샘플
4. 사보
Ⅲ. 홍보
Ⅳ. 인적판매
Ⅴ. 각 촉진수단의 장단점
촉진의 유형과 장단점
촉진이란 즉각적인 수요 유발이나 제품 또는 기업에 대한 호의적인 이미지를 창출할 목적으로 판매자가 최종 소비자, 유통경로 구성원, 일반대중과 가지는 모든 의사소통수단을 나타낸다.
- 일반적인 촉진 수단 -
I. 광고(Advertising)
대중적 촉진 형태인 광고는 특定義(정이) 스폰서가 경비를 부담하여 제품이나 기업을 알리는 대표적인 비인적 촉진수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