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기업,인적자원관리,조직구조,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 bithub4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bithub4

글로벌기업,인적자원관리,조직구조,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

페이지 정보

본문




Download : 글로벌기업,인적자원관리,조직구조,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Download : 글로벌기업,인적자원관리,조직구조,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87 )


글로벌기업,인적자원관리,조직구조,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설명





글로벌기업,인적자원관리,조직구조,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글로벌기업,인적자원관리,조직구조,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글로벌기업 인적자원관리 조직구조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인적자원관리,조직구조,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1.gif ,인적자원관리,조직구조,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2.gif ,인적자원관리,조직구조,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3.gif ,인적자원관리,조직구조,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4.gif ,인적자원관리,조직구조,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5.gif ,인적자원관리,조직구조,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6.gif

국제화 조직과 인적자원 관리
Case Study
: Samsung Electronics
기업경영環境 change(변화)
글로벌 조직 구축방법
Case Study
: 삼성전자 글로벌 인적자원관리
글로벌 인적자원 인사정책
목차
結論
기업의 경영環境 change(변화)
정보화 사회
산업 사회
국제 경영 環境의 change(변화)
① 세계 시장의 통합(global standard)
가. 정보 통신 혁명→ 세계 시장이 하나의 단일 시장으로 빠르게 통합
나. GATT(관세와 무역에 관한 일반 협정), WTO(세계무역기구), UR, IMF 등

② 세계 시장의 개방
가. WTO체제 이후 → 1,2,3차 산업 전체의 개방 압력(완전 자유 무역 추구)
나. IMF(외환관리체제) 이후 → 개방의 가속화 → 외국인의 주식 투자 전면 개방
다. 생산 요소의 국제적 이동 : B2B이용의 확대 → 세계적 규모의 경쟁 체제 형성
WTO, FTA 등...

국제화 조직과 인적자원 관리
Case Study
: Samsung Electronics
기업경영環境 change(변화)
글로벌 조직 구축방법
Case Study
: 삼성전자 글로벌 인적자원관리
글로벌 인적자원 인사정책
목차
結論
기업의 경영環境 change(변화)
정보화 사회
산업 사회
국제 경영 環境의 change(변화)
① 세계 시장의 통합(global standard)
가. 정보 통신 혁명→ 세계 시장이 하나의 단일 시장으로 빠르게 통합
나. GATT(관세와 무역에 관한 일반 협정), WTO(세계무역기구), UR, IMF 등

② 세계 시장의 개방
가. WTO체제 이후 → 1,2,3차 산업 전체의 개방 압력(완전 자유 무역 추구)
나. IMF(외환관리체제) 이후 → 개방의 가속화 → 외국인의 주식 투자 전면 개방
다. 생산 요소의 국제적 이동 : B2B이용의 확대 → 세계적 규모의 경쟁 체제 형성
WTO, FTA 등으로 전세계 시장이 Global One Market으로 재편되고, 자원/경쟁력/시장 확보의 必要性이 커지면서 글로벌경영의 중요성이 더욱 증대되고 있음
Global 교역규모 추세
21 세기(世紀) 초반 메가트렌드
314.6
372.6
478.3
545.5
’01
’02
’03
’05
’04
291.5
[단위 : 조 $]
교통수단의 고속화/다양화 (국가간 장벽 축소)
초국적기업의 탄생과 글로벌 아웃소싱의 확대
Global One Market으로 재편
글로벌경영의 중요성 증대 사고방식과 언어, 기업문화와 시스템의 Global化 필요
CAGR: 17%
글로벌 지식기반 경제화(지적재산권, 세계표준의 중요성 증대)
Source : 관세청
Source : ‘Global Strategy’ (서울대학교 송재용교수)
세계 環境
McKinsey Survey : 150대 글로벌 기업의 시장점(長點)유울이 1980년 27%에서 2000년에 41%까지 …(drop)
순서

글로벌기업,인적자원관리,조직구조,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글로벌기업,인적자원관리,조직구조,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다.

REPORT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bithub.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bithub.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