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thub.co.kr 제주항공 STP분석 > bithub4 | bithub.co.kr report

제주항공 STP분석 > bithub4

본문 바로가기

bithub4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제주항공 STP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4-10 18:40

본문




Download : 제주항공 STP분석.hwp




예를 들어 여행스타일에 따라 비행기는 목적지까지 가기만 하면되고 잠은 아무데서 대충 잘 수 있는데 현지 음식은 최고급으로 먹겠다는 사람도 있을 것이다. 다른 저가航空에 경쟁우위에 있는 것은 운행의 빈번함이다.
2. Targeting (목표(目標)시장선정)

제주 航空은 한국 최초의 지역이름을 내건 저가 航空사이다. 그리고 제주도라는 특수한 지역의 이름을 쓰면서 제주도민에게는 타 航空사들보다 더 큰 할인을 제공하였다. 그러나 지금은 달라졌다.
제주航空은 비용우위전술만으로 discrimination화 하지 않았다. 삼성 이건희도 비행기 타고 해외여행 다니고, 동남아 외국인 노동자들도 집에 갈 때 비행기를 타고 다닌다.
또한 저가이기 때문에 여행의 목적이 여행자 스스로 돈을 지불하지 않는 비즈니스 보다는 여행 목적으로 航空을 이용하는 타겟을 주 타겟으로 잡았으며, 서비스를 중시하는 여행자들 보다는 …(To be continued )
제주항공 STP분석
레포트/생활전문

제주항공,STP,생활전문,레포트


제주항공 STP분석



순서



제주항공%20STP분석_hwp_01.gif 제주항공%20STP분석_hwp_02.gif 제주항공%20STP분석_hwp_03.gif

설명




다. 제한된 자금으로 합리적인 가격으로 여행을 하기 위해서는 이런 수요자들이 많을 것이다. 이것은 여객기 탑승객들의 수요가 다양화 된 것이다. 가장 큰 요인으로 가격에 민감한 사람과 그렇지 않은 사람으로 구분이 된다 그렇다고 가난한 사람만 저가 航空을 이용 하는것은 아니다. 다른 양대 대형 航空사들이 제공할 수 없는 가격을 제시해서 航空료의 부담을 많이 느꼈던 10-30대 젊은 층에게 크게 어필을 하였다. 제구航空은 저가航空과 빈번한 운행이 경쟁우위 할 수 있다 이럴 경우 가격에 민감한 20-30대가 표적 시장으로 가장 적절할 것이다. 옛날에는 부자들이나 비행기 타고 해외여행 할 수 있었다. 가격경쟁으로 국내 대한航空 아시아나航空들과 discrimination화 할 수는 있지만 다른 저가航空과 discrimination화 되지 못한다. 국내 저가航空사들 중 가장 많은 운행을 하였다. 부자가 아닌 이상 여행을 갈 때 비용을 따질 수 밖에 없다.


Download : 제주항공 STP분석.hwp( 45 )


제주항공 STP분석 , 제주항공 STP분석생활전문레포트 , 제주항공 STP



제주航空

STP分析
1. Segmentation (시장세분화)

저가航空의 본질은 소위 프리미엄 제품이 보편화된 제품으로 진화하는 과정에서 생겨나는 자연스런 시장현상이다.
Total 41,187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bithub.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bithub.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