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5세 11월, 12월 observe일지 20명 분량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6-30 09:23
본문
Download : 만5세 11-12월 관찰일지.hwp
한참을 만들다가 교사에게 다가와서 작은소리로 이야기한다. 그리고 손을 휘휘 저으며 지휘해 봄.





20명 분량이구요.
12/23대소집단:얼음판에서 걷는 방법에 대해 나누어보는 중 OO이가 걷는 방법을 흉내내자 뒤에서 고대로 따라해서 교사에게 보여줌.
11/14기본생활습관:요약시간에 자신의 물건을 요약하며 옆에 있던 OO에게 내가 이거 할게 니가 이거요약하면 되지~하고 이야기 한다.^^ 20명 분량이구요. 세세하게 적혀있습니다.
11/22실외활동:공이 굴러 가자 재빨리 달려가 공을 잡는다.‘그럼 이거 하고 니가 하고싶은 놀이 같이하면 되잖아 ’함.
11/5 쌓기:블록으로 집을 만들려고 꺼내다가 OO의 얼굴을 블록으로 스친 것을 느끼고 바로 OO에게 사과를 한다.
11/13미술:상자를 가지고 무엇인가를만든다.
해석 및 평가:활동에 소극적이었던 모습은 보이지 않고, 이제는 모든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며 리더하고 싶어하는 모습또한 보임.
레포트 > 교육계열
만5세 11-12월 observe일지.hwp
설명
12/11언어:친구들이 써 놓은 글씨와 사진을 맞추어 보며 친구들이 써 놓은 글자를 읽는다.‘나도 같이 놀자 너네 지금 무슨놀이하는 거야?’
11/22음률:스카프를 모두 바닥에 펼쳐 놓고 그 위에 앉아 카세트에서 나오는 노래를 듣는다. ‘선생님 색종이 노란색이 필요해요
12/16과학:식용달팽이와 우리가 항상 키웠었던 달팽이의 모습을 비교해봄. 돋보기를 들고 한참 watch한다. ‘왜 얘는 똑같은데 엄청 크지?’
12/11역할:OO와 OO이가 놀이를 하는 모습을 지켜보다가 다가가 이야기 한다.만5세 11월, 12월 관찰일지입니다. 잡았는데 공을 놓치자 다시 잡으로 달려간다. 글자를 읽다가 ‘이건 도데체 무슨글씨야?’
다소 친구들이나 교사에게 의지하는 모습이 보이긴 하나, 그런부분은 조금씩 좋아질 수 있도록 조력하여야 겠음.
11/21수조작:퍼즐을 가지고 책상자리에 앉으니 OO이가 다가와 놀이를 제안한다.
만5세 11월, 12월 observe일지입니다. 만5세 11-12월 관찰일지.hwp
Download : 만5세 11-12월 관찰일지.hwp( 14 )
만5세 11월, 12월 observe일지 20명 분량입니다.^^
순서
다.
만5세,만5세관찰일지,만5세1학기,만5세2학기,2학기관찰일지,어린이집관찰일지,10월관찰일지,11월관찰일지,만5세10월,만5세11월
세세하게 적혀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