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thub.co.kr 2012학년도 지구과학 중등임용 답안(2교시 - 논술형) > bithub5 | bithub.co.kr report

2012학년도 지구과학 중등임용 답안(2교시 - 논술형) > bithub5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bithub5

2012학년도 지구과학 중등임용 답안(2교시 - 논술형)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9-17 05:36

본문




Download : 2012학년도 지구과학 중등임용 답안(2교시 - 논술형).hwp






Download : 2012학년도 지구과학 중등임용 답안(2교시 - 논술형).hwp( 68 )


순서

설명












A는 명료화 및 교환의 단계로 학생들에게 주제에 대한 생각을 공유하도록 하는 단계이다. 유용한 가 되길 바랍니다.

2012학년도 지구과학 중등임용 답안(2교시 - 논술형)
2012학년도%20지구과학%20중등임용%20답안(2교시%20-%20논술형)_hwp_01.gif 2012학년도%20지구과학%20중등임용%20답안(2교시%20-%20논술형)_hwp_02.gif 2012학년도%20지구과학%20중등임용%20답안(2교시%20-%20논술형)_hwp_03.gif 2012학년도%20지구과학%20중등임용%20답안(2교시%20-%20논술형)_hwp_04.gif


레포트/자연과학



이 자료는 2012학년도 지구과학 임용고시 논술형 문제에 대한 해답입니다. C는 새로운 관념의 재구성 단계로 인지갈등을 해소하고 conclusion 을 도출하는 단계이다. 감사합니다. 유용한 자료가 되길 바랍니다.
(C): 새로운 관념의 재구성 - 해파는 이동하는 것이 아니라 근처 매질에 에너지를 전달할 뿐이라고 說明(설명) 한다. B는 문제상황제기 단계로 오槪念을 부착시키고 인지갈등을 유발하는 단계이다. 감사합니다.

파인즈와 웨스트 모형 중에서 (B)의 문제상황제기 단계는 갈등상황에 해당된다 문제상황은 학생들의 선…(생략(省略))

이 는 2012학년도 지구과학 임용고시 논술형 문제에 대한 해답입니다.

(A): 명료화 및 교환 - 학생들이 해파가 전파되는 것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공유하
도록 한다. , 2012학년도 지구과학 중등임용 답안(2교시 - 논술형)자연과학레포트 , 명료화 및 교원 드라이버의 대체적 개념틀 문제상황제기 새로운 관념의 재구성 직관적 관념의 표현 파인즈와 웨스트 포도넝쿨모형 쐐기 맨틀 LIL원소 자연선폭증가


명료화,및,교원,드라이버의,대체적,개념틀,문제상황제기,새로운,관념의,재구성,직관적,관념의,표현,파인즈와,웨스트,포도넝쿨모형,쐐기,맨틀,LIL원소,자연선폭증가,자연과학,레포트
다.
(B): 문제상황제기 - 해수면 위의 물질은 이동하지 않는다.
전체 41,359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bithub.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